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뷰티리뷰

요요없는 이너뷰티는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인증한 가뿐한 플래뉴추천

by 여름고길이 2017. 9. 3.

즘은 성별상관없이 뷰티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뷰티업계에서, 다양한 상품, 메이크업 제품 뿐만아니라, 이젠. 내몸을 가볍게 해주는 이너뷰티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지금까지, 여러가지 다이어트를  위한 보조식품을 여러번 먹어보고, 사실, 금액으로 봐도 부담되는 것도 알면서, 속는셈치고, 몇달씩 먹었던 적이 있습니다. 결과는 빠지긴 하지만, 멈추었을때 부터가 문제였죠. 갑자기 불어난 체중.. 10키로 이상씩 늘어나는것을 보고 다시는 안먹을래 하면서도 또 먹게되는, 반복적으로 결국 몸이 나빠지더군요. 이젠. 식이요법만 충실히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드리고 싶은 제품, 가뿐한 플래뉴는 어떤것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가뿐한 플래뉴 왜 좋을까요? 

이너뷰티를 개발한 바이셀은 건강한 발효식품을 만드는 곳입니다. 공기중에는 눈에 안보이는 아주 작은 세포, 즉, 좋은 땅에는 좋은 열매가 생긴다고 하듯이, 체내속의 세포가 튼튼해지면, 당연히 몸도 튼튼해진다는 자연적인 원리를 보여주곤 합니다. 바이셀 브랜드는 건강한 유산균 발효식품을 연구개발하는곳으로 유명합니다. 

우유같은 제품 모든 사람이 다 좋은것은 아닙니다. 먹으면, 잘 안받는체질도 있기 때문인데, 부족한 유산균섭취를 소이포유와 식이섬유를 한번에 챙길수 있는 건강플래뉴를 추천드립니다. 





요즘은 해독쥬스도 좋다고 하죠. 몸의 독소배출이 좋다고 해서, 쥬스를 만들어 먹곤 했는데, 사실 쉽지 않습니다. 귀찮아지고, 쉽지 않는일이죠. 결국, 집에서 만들기 싫어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사실, 판매하는 해독쥬스에는 당분이 많아서 비추입니다.  우리몸속에 노폐물이 많다고 해서, 요즘은 노폐물 제거에 도움이 된다는 물도 많이 마시고, 음식도 많이 챙겨먹는데. 가벼워지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제가, 몸이 가벼워진다는 이너제품을 여러번 이용을 하다가 알게되었는데,  가뿐한 플래뉴 괜찮은거 같아서, 유산균추천할만한 것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네요.



위의 그림을 보면 아무리 보아도 무슨 내용인지 모르실겁니다.저도 모르는데, 간단하게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해서 잠시 말씀드린다면, 유산균좀 안다는분들은 한두번은 들어보셨던 단어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발효대사물질이 만들어진것이 신바이오틱을 가뿐한 플래뉴1알에 숨어있다고 보심 되실겁니다. 정말 굉장한 효능이 1알에 들어있는거죠. 



아마 그동안 드셨던, 유산균과 같다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전혀다른 유산균으로, 우유, 치즈를 못멋는분들에게 추천하고픈 플래뉴입니다. 

저도 우유먹으면 속이 안좋아서 잘 안먹게 되는데. 이것으로 바꿔봐야될것 같네요.



이젠. 위와 장이 편해진다면, 몸속이 깨끗해지는것인데. 여행준비나, 결혼준비를 하시는분들, 아니면, 그동안 다이어트 실패하셨다면 근본적인다이어트를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너뷰티가 뭔지, 요요없는것이 어떻게 가능한지 경험해보세요.


농업기술실용화재단에서 인증한 푸드다이어트식품 비만세포를 없애는 근본적인 치료방법을 하기위한 섭취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뿐한 플래뉴 섭취방법은? 

하루 2번, 식전30분에 물과 함께 약처럼 드시면 됩니다.  물은 충분히 200ML정도


양이 얼마 안된다고 생각되겠지만, 1분후부터, 1시간이 지날때까지 계속해서 장에서 팽창이 됩니다.  아래의 사진처럼, 이렇게 포만감이 생기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식사량조절이 가능하게 되는거죠. 만약 한번에 먹기 힘들면, 2,3번에 나눠서 드시면 되실겁니다. 



차전차피란 본래 물과 만나게 되면 40배이상 팽창하게 된다고 합니다. 장운동을 도와주고, 변비가 있다거나, 설사등을 하시는분, 다이어트해도 식사량 조절을 못하셨던 분들에게 이젠 근본적인 다이어트를 도와주게 된것 같습니다. 


몸이 가벼워지면, 정말 하루가 달라질것 같습니다. 속이 더부룩한것이 해결이 된다는것은 정말 좋은일이죠.. 몸속의 가벼워진 이너뷰티효과  뷰티바이오틱스 프로그램으로 매일 속 가뿐한 하루 보내는것 어떨까요? 




농업기술실용화재단에서 인증한 제품으로 믿고, 이용하셔도 될겁니다. 그동안 속이 편해지기 위해서, 양배추나, 위를 튼튼하게 해주는 여러가지 식물원료들을 복합설계했다고 합니다.  여행준비하시거나 결혼준비하시는분들, 장거리 비행기 탈때 걱정되시는분들도 속편하게 가뿐한 플래뉴로 하루 시작해보세요. 




*이지데이 기자단으로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