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금융,IT정보

티스토리검색누락 다음고객센터문의방법

by 여름고길이 2018. 9. 26.

오랜만에 포스팅하게 되네요. 

티스토리블로그 하면서, 노출이 않된다면, 일기장만 되겠죠. 누군가 저의 정성스런 글을 본다는것은 블로거로써 뜻 깊은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 

노출이않되서, 보는 이들이 적어진다면, 정말, 속상합니다. 지금, 현재 블로그 다음노출이 않된지. 1년이 되어 가는데. 언제쯤 풀리게 되는것인지, 영영, 희망은 안보이는것인지.. 의문도 생기네요. 

티스토리블로그 안할수 도 없는데. ㅠㅠ.. 


고길이의 여행이야기, 앞으로 여행하면서 올려야 될 글들이 많아지기 때문에, 지금의 블로그는 꼭 살리고 싶어 다음고객센터에 문의를 남겼습니다. 

다음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입니다. 






티스토리검색누락 다음고객센터문의방법



현재 고길이블로그의 유입로그상태를 보면 이렇습니다. 구글과, 네이버, 데일리투데이.그외에는 없더군요. 페이스북도 요즘은 않해서 노출도 많이 않되고, 일단, 다음노출을 위한 방법은 문의접수 하는 방법.. 바로.. 







다음고객센터 문의접수하는법


1.고객센터 

다음에 로그인하고, 고객센터를 검색.. 다음창에서 하단에 고객센터가 보입니다. 클릭하세요.



2. 고객센터 티스토리클릭

티스토리블로그 다음에문의하는 내용이니, 꼭 티스토리 클릭하시면 됩니다.




3.블로그관리클릭



4.블로그관리창에서 

여기서 한번더, 블로그관리 25개 도움말중에 필요한 내용들 검색해보시고 해당되는 내용이 없을경우에, 티스토리검색누락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하단의 우측에 보면 문의하기 클릭합니다.




5.문의하기 

이곳에. 해당사항, 티스토리검색누락된 블로그이메일과 블로그주소등, 입력한후에, 꼭 문의하고 싶은 내용 남기면 됩니다.





티스토리검색누락, 다음노출이 안될때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습니다. 블로그에 너무 상업적인 문구나, 단어, 광고성이라서 생각되는 글은 다음에서 노출제한이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포스팅하다보면, 단어 하나로 인한 실수로 인해서, 노출제한 정말 억울할 것 같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1년이 지난 지금 한번 문의접수를 해봤는데 어찌 될지 모르겠네요.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랄뿐입니다. 혹시. 저처럼, 다음검색누락이 되었다면, 고객센터 이용 문의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