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12

복부팽만감 원인과 해결방법은 이렇게 오늘 포스팅은 남 예기같지 않습니다. 복부팽만감.. 정말 괴로운 일입니다. 너무 심하면, 숨쉬기 조차 힘든데. 겪어보신 분들은 아실겁니다. 복부팽만감은 그냥 방치하면 않된다는 사실.. 꼭 원인을 찾고 빨리 고치셔야 됩니다. 실제로 가스가 차는 것인데. 몸 속에 가스가 가득 찼다고 생각해보세요. 이젠. 과거의 경험 생각하고 싶지도 않네요. 실제로 복부팽만이 안되어도, 느낌으로만 더부룩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경우에는 일시적인 현상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없어지긴 하는데, 이것이 반복적으로 진행이 된다면, 원인을 찾아야 됩니다. 오늘은 어떤 방법으로 가스 원인 해결해야 되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복부팽만감 가스 원인 언제?저의 경우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가끔, 고통스러울 만큼 괴로울 때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2018. 5. 25.
유성온천순대맛집 시골참순대 순대국 먹고 왔어요 대전여행이야기 포스팅입니다. 유성호텔에서 대온천탕에 다녀온 후,, 바로 보이는 곳이 바로 이곳, 시골 참 순대입니다. 온천욕이후에는 따뜻한 순대국이 땡기기도 하고, 가까운곳이라서 가보긴 했는데요. 일단, 유성호텔 방문하시는분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시골참순대에서 식사 한번 해보세요. 유성온천 시골참순대어느곳이든, 야경은 멋진 것 같습니다. 낮과, 밤에 바라보는 광경은 완전히 다르죠. 유성호텔 나오면 정면에 보이는 것이 바로, 보이는 건물입니다. 1층에 위치한 시골 참 순대.. 일단 가보니, 손님들이 적당히, 있었습니다. 비도 많이 내린 날,, 유성온천축제 보다가, 비맞고, 추워서 덜덜 떨었는데. 역시, 따뜻한 온천욕으로 몸이 회복되네요. 금강산도 식후경, 일단, 가봐야 될 곳도 많지만, 너무 배고픈, .. 2018. 5. 24.
모리나가 밀크카라멜 (森永 ミルクキャラメル)맛있네요 오랜만에 올리브영에서, 일본카라멜을 구입했답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맛, 항상 사먹어야지 하면서도 .. 잘 안되더군요. 오늘 구입한 모리가나 밀크카라멜 (森永 ミルクキャラメル)로 정리좀 해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오*온 밀크카라멜이 있죠. 작은 카라멜이 있지만, 일본밀크캬라멜과는 좀 다른 맛입니다. 모리나가는 어떤 맛일지도 궁금하더군요. 모리나가 밀크카라멜 (森永 ミルクキャラメル) 일본어로(森永もりなが ミルクキャラメル) 미르쿠캬라메루...라고 발음 합니다. 올리브영에서는 4,500원에 판매되는데. 이번에 구입을 3,500원에 했네요. 가격도 저렴해서 구입했죠. 모리나가 밀크카라멜는 메이지시대 (1897년부터 지금까지. 정말 오랜 역사를 갖고 있는 제품입니다. 거의 1세기에 걸친 역사를 갖고 있는데요. 우.. 2018. 5. 23.
갤럭시노트8 홈버튼 보이게 하는법 갤럭시노트8 구입한지 한달 되었는데요. 아직도, 사용방법 몰라서 헤메고 있네요. 혹시, 사용하다가 홈버튼이 갑자기 않보여 정말, 당황할때 있었죠. 홈버튼보이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갤럭시노트8 홈버튼 보이기홈버튼 보이게 하는 법과 안보이게 하는 법등이 있는데요. 요즘은 sns를 많이 하다보니, 홈버튼이 없으면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니더군요. 안보이게 하다가 결국, 보이게 했는데, 혹시 저처럼 고생 하신분을 위해 남겨 봅니다. 홈버튼은 어디에도 안보일때는 이렇게 ?일단, 첫화면에 보면, 이렇게 홈버튼이 보일겁니다. 3군데가 보이죠. 좌측 가운데, 우측 화살표모양.. 이것이 검색창으로 가면, 사라지게 됩니다. 이렇게 홈버튼이 안보여서 당황하셨다면, 맨아래,,, 아래에서 위로 올리세요. 그럼 보일겁니다.. 2018. 5. 20.
대전중앙로 가봐야할곳이네요. 대전여행 이야기는 계속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대전역을 처음 이용하고, 대전중앙로를 걸어보기도 했는데요. 이곳은 대전여행오면 꼭 가봐야할곳이라고 합니다. 나중에 대전박물관에 가봐야 될것 같습니다. 지금 서울도 과거와 지금의 서울이 바뀌었는데. 서울역사도 한번도 못 갔네요. 내가 사는동네, 과거와 현재 모습 비교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꼭 시간내서 서울역사도 다녀 와야 겠습니다. 대전중앙로 역사는 어느정도 일까요?대전중앙로역에 지하철 하차를 해보니.. 서울의 지하상가와 다른 느낌였던것이 바로 보이는 곳이 모두 화장품매장이 둘러쌓여 있어서, 놀라기도 했죠. 대전역과 옛 충남도청 사이는 약1.1km중앙로로 일제강점기에는 "춘일정통(春日町通)이라 불렀다고 합니다 광복이후에는 "중앙로"라고 이름을 얻게 되면.. 2018. 5. 20.
유성호텔 대온천탕 너무 좋아요 대전여행 유성온천축제때 다녀오면서, 빠질수 없는것이 온천욕이죠. 2018년 유성온천축제 둘째날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옷이 모두 젖은 하루.. 따뜻한 온천욕을 하는 순간은 정말 좋았습니다. 처음 가보는 국내온천욕은 어떨까 궁금하기도 하면서, 기대도 되고, .. 유성호텔 대온천탕대전유성온천역에서 걸어서 얼마 안걸리는 곳, 대전에 살면 자주 가고 싶은곳 .. 대전에서 꼭 가봐야 할 곳이 바로 유성온천이죠. 이곳저곳에 대온천탕이 많아서, 원하시는 곳에서 온천욕을 즐기면 되는데요. 이번 대전여행에서는 유성호텔을 선택.. 다음기회에는 다른 호텔을 이용해야 될 것같습니다. 대온천탕에 들어오는 입구입니다. 들어오면 매점과 대합실 같은 곳이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들, 아니면 단체관광객들이 오시는 분들이 많은 것을.. 2018. 5. 17.
대전유성온천축제 물총싸움 정말 재밌어요 가끔 어른들도 동심으로 돌아가서, 아무것도 생각없이 놀 수 있다면, 정말 스트레스 풀리겠죠? 이번 대전유성온천축제에서 가장 재밌고 기억에 남았던 것이 바로 물총싸움했던거 같습니다. 유성온천수를 온몸에 한가득, 젖던 말던, 우비를 입어도 전혀 소용없던것,, 대전시민들과, 관광객들이 함께 어울리면서, 유성온천수를 몸에 뿌렸습니다. 대전유성온천 물총싸움 대전 유성구 온천로에서 개막한 유성온천축제, 2018년 5월11일부터 13일까지. 금토일 3일간의 축제는 막을 내렸습니다. 축제 현장에 있던 저에게는 정말, 좋은 추억을 남겼는데요.. 아마 내년에도 또 방문할 것 같습니다. 그때는, 대전에서 꼭 가봐야할 곳 등, 검색해서, 꼭 다녀 와야 겠습니다. 11일은 비가 너무 많이 내려서, 유성구 온천로현장은 어떨까 생.. 2018. 5. 16.
대전 성심당케잌부띠끄 먹기 아까워요 대전여행 서울촌놈이라고 말해야 되나요? 대전여행을 처음 가봤네요. 지방에는 명물이 있는데. 잊고 살았던 거 같습니다. 여행을 자주가면, 명물이 무엇인지 검색도 해보았을텐데. 그냥, 떠나버린 이번 여행,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되네요. 대전명물 성심당 튀김소보로는 어제 포스팅을 해드렸는데요. 오늘은 바로 옆의 성심당 케잌부띠끄 매장 구경 한번 해보세요. 대전 성심당 대전 시민이라면 모두 알만한곳 바로 대전명물 성심당의빵일겁니다. 대전에 살고 있는 지인에게 물어보니 성심당빵은 타지역 분들이 여행와서 구입한다고, 대전시민은 가방들고 다니는 경우가 적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별로 겠지했는데. 성심당빵, 소보로이외에 맛도 놀랬지만, 한번에 많은 빵과, 사람들보고 더욱 더 놀랐던 거 같습니다. 성심당은 60년의 되었.. 2018. 5. 15.
대전명물 성심당 튀김소보로 맛있네요 대전에 살고 계신분들도 정말 많으실텐데요. 서울사람이 대전 처음 내려간 방문여행기 입니다. 정말로 처음 대전에 가는데. 이런 곳이 있었다니. 생각하지도 않았던 곳.. 정말, 기회가 되면 또 가고 싶네요. 오늘은 대전명물 성심당 이야기좀 해 보겠습니다. 대전명물성심당은? 대전분들은 성심당에 별로 안간다고 들었는데. 역시 음식은 호불호가 갈리는 듯 합니다. 대전 성심당은 1958년에 생긴곳입니다. 찐빵집으로 시작해서 50년동안 이어온 베이커리 전문점인데요. 우리나라에도 이런 빵집들이 있었구나,, 생각하니. 반성을 하게 되네요. 오랜 역사를 갖고 있는곳들이 숨어있는데. 너무 몰랐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전명물 성심당에서는 400여종의 빵과 과자 케이크등을 맛볼수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 종류도 많고, 독특한.. 2018. 5. 14.
포토스케이프최신버전 다운로드방법 티스토리블로그운영한다면,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이미지 수정 프로그램 한두개씩은 이용하고 계실겁니다. 그중에서 포토샵 이용자도 많겠지만, 초보자분들이 접근하기 어려워서, 다른 쉬운 무료편집프로그램으포토 스케이프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사용하기도 간편하고,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누구라도 쉽게 따라 하실수 있습니다.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으로 포토스케이프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 기능이 정말 다양해 졌는데요, 스마트폰사진이나, 어떤 모든 사진을 보정하고 편집하기 쉬워 졌습니다. 글씨변경, 움짤기능, 사진자르기,워터마크만들기,배경합성, 보정사진, 여권사진만들기,증명사진만들기,원하시는 이미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포토샵을 못해도 왠만한것은 작업이 가능해졌죠. 일단 다운로드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포토 스케이프 최신.. 2018. 5. 14.
일본과자 편의점간식 종류 알아보기 봄철만 되면, 일본여행을 가장 많이 가고 싶은 계절인거 같다. 벚꽃구경부터, 왜 봄만 되면 가고 싶은것일까? 여름철은 너무 습하고, 여름 후반은 태풍이 많아서, 피하게 되다보니, 일본여행은 봄에 가는것이 가장 마음 편하고 좋은거 같다. 오늘은 일본과자를 알아보려는데. 편의점에서 흔하게 볼수있는 일본과자 몇가지이다. 일본과자 편의점에 이런것도 있다니^^아쉬운것은 일본여행가서 직접 사진을 못찍고 이렇게 사진으로 남기는것이 아쉽네요. 나중에는 많은 사진 올려 보겠습니다. 일본과자 한국과자랑 어떤 맛일까요? 간식거리 찾을려다가, 일본 편의점 들어가면, 식사 충분히 할 수 있는 간식거리가, 많습니다. 일단, 초밥부터, 도시락, 야끼소바등등,, 그중에 과자 몇가지 이름 알려드릴께요. エビせんべい (에비센베이)エビ(.. 2018. 5. 11.
티스토리최상단에 글쓰는 아이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가끔 최상단에 글쓰기 버튼 있으면 좋은데, 그런 생각은 해본적은 있는데, 변경방법이 있어서, 설정해보았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킨 Fastboot 스킨이라서, 조금 일반 반응형 스킨과 달라, 불편한점도 많고, 사실 아는것이 없다보니, 그냥 사용했었거든요. 이젠 관리자 모드로 들어가지 않고, 티에디션화면에서 바로 글쓰기모드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Fastboot 사용중이라면, 변경방법도 어렵지 않으니 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티스토리블로그 최상단에 글쓰기 아이콘 만드는방법1. 관리자모드에서 꾸미기 꾸미기에서 HTML/CSS편집으로 들어갑니다. 2. 데스크탑용 네비게이션 바 시작 을 검색한다. 최상단 부분의 .. 2018. 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