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4

티스토리 탭 소리 끄는 방법 오랜만에 블로그 검색하다보니 놀랬습니다. 티스토리 메인화면에서 음악이 나네요 메인화면에 BGM음악 넣기한것도 아닌데. 카페도 아닌데. 음악리스트도 없는데.. 이상했습니다. 컴맹인이 이런경우 접하게 되면, 참 당황하게 되더군요. 이번에. 티스토리에서 탭사용방법 하나를 더 배우게 되었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하네요. 티스토리 탭소리 날때..일반적으로 탭 어디를 말할까 하겠지만, 바로,,.. 즉,, 저의 블로그 "고길이의 여행이야기"를 바로 클릭해 보았습니다. 이때부터, 음악이..BGM인것 같은데. 방송같기도 하고,, 혹시. 애드센스 영상광고 클릭한것은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참, 이런경우도 있구나.. 난감했죠.. 어찌해야 될까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상단에. T 고길이의 여행이야기가 보일겁니다. 해답은 .. 2018. 7. 18.
보이차효능 진짜 다이어트될까요? 여성분들 지금의 체중에 만족하는 분들 몇명이나 있을까요? 항상, 불만족, 지금의 몸무게는 과체중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다이어트는 많은 분들의 관심사 이죠. 살빼기 정말 힘든데.. 복부의 내장지방은 정말, 체중감량, 복부비만 이신분들은 이해 하실겁니다. 혹시. 주의에 보이차가 있다면, 꼭 사양하지 마시고 드세요. 오늘은 보이차 효능알아보겠습니다. 보이차 효능은 ?티비를 보아도, 뉴스를 보아도 요즘, 보이차다이어트효과에 대해서 방송을 많이 하더군요. 어느모델은,, 활동중에 보이차를 물처럼 마시고 빠졌다고 하고,, 체지방걱정도 없다는 여러가지 효능에 대해서 말해 주네요.. 복부지방이 있다면, 챙겨드시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요즘은, 최고의 성형이 체중관리. 날씬한 명품 몸매 만들기 아닌가 싶습니다. 1. 뱃살에 .. 2018. 7. 10.
종각미용실 두피관리받으러 류영헤어투피 리얼후기 두피관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두피가 지루성피부염으로 3년이상을 고생했었는데. 이젠 정말 좋아졌습니다. 여러곳에 두피관리와, 탈모예방관리.지루성피부염 관리를 많이 받아왔는데요. 이번에는 종각미용실에 아베다(AVEDA)로 두피관리 해주는 곳 류영헤어투비에 다녀왔습니다. 두피관리가 왜 중요할까요? 요즘은 환경오염으로 인해서, 빨리 탈모도 오는경우도 많고 , 원형탈모에. 지루성피부염, 건성으로인한 비듬,등으로,, 두피염으로 인해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직원중에 스트레스로 인한 원형탈모증이 있어서, 머리 빠지는 것을 보고, 두피관리를 시작을 했는데. 당사자에겐 미안하지만, 전. 그 직원 덕분에 두피관리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습니다. 특정 계절만 두피관리가 중요한 것은 아니더군요. 봄철은 외부자극이 커.. 2018. 7. 7.
갤럭시노트8 배터리오래 사용하는 법 정리 스마트폰 보급률은 세계1위라고 하죠. 안드로이드,아이폰등.. 매일 사용을 하고 있는데. 과연. 핸드폰 배터리는 만족스러운가 설문 조사를 한다면, 전 아니다..라고 말할 것 같습니다. 어쩌면 어르신들이. 스마트폰이용을 하면서, 배터리소모에 대한 지식은 전혀 없고, 일반인들도 마찬가지라고 생각됩니다. 저도,, 얼마전에 몇가지 방법만 알았는데. 갤럭시노트8 스마트폰의 배터리오래쓰는 방법이 무려 17가지가 되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몇가지만 정리 해보기로 하겠습니다. 갤럭시노트8 배터리오래 쓰는법 이렇게 갤럭시스마트폰 사용자분들. 폭발로 인한, 사고는 계속 있는것 같습니다. 전에는 갤럭시노트7의 배터리용량에 문제가 있었기 때문이죠. 정말 바꾸고 싶었던 기종였는데.. 다행히 지금은 더 좋은 갤럭시노트8사용중이죠. .. 2018. 7.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