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4

유튜브mp3 음원추출 1그램플레이어 다운및 음악듣는법 유튜브요즘 정말 인기가 많은데요. 영상이나, 좋은음악, 소장하고 싶은것이 많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를 통해서, 유튜브mp3 음원추출할수 있는 곳이 있더군요. 요즘, 저작권문제가 심각해지다보니. 이런 음원추출도 조심스러운데요. 개인소장하는 것은 괜찮다고 봅니다. 동영상의 경우도, 고화질의영상 감상할 수 있다는점, 그리고, mp3의 경우도, 1시간 이상의 mp3도 음원추출이 가능하다는점이죠. 이번에 1그램플레이어 사용하면서, 잠잘때 자장가곡이나, 샤워할때 들을수 있는 음악, 운동할 때 듣기 좋은 음악등 다운로드를 받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사용방법과 음악듣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유튜브mp3 1그램 플레이어 1그램플레이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페이지 이동을 해야 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1그램 플.. 2018. 8. 29.
갤럭시노트8 강화유리 풀커버 기어쉴드로 했어요 핸드폰 바꾼지가 벌써 6개월이 되었네요. 갤럭시노트8 강화유리를 항상 미루다보니 이제야 붙이게 되네요. 항상 조심조심 .. 떨어뜨리기도 많이 했는데. 다행이죠. 액정깨진다면 비싸게 구입한 스마트폰 정말 난감할겁니다. 풀커버강화유리를 찾는다면 기어쉴드추천드립니다. 갤럭시노트8 강화유리 풀커버 기어쉴드 ( GEAR SHIELD) 풀커버강화유리를 찾다가 알게 되었는데요. 갤럭시노트8 전용 풀커버, 곡선으로 되어있는 곳, 모두 감싸주니. 좋더군요. 강화유리는 처음으로 사용하는데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프리미엄 3D 풀커버 갤럭시노트8 강화유리 필름.. 고급스러운 박스가 맘에 들었는데요. 이젠. 핸드폰 들고다녀도 마음이 편해질것 같습니다. 앞모습과, 후면의 모습을 보니, 품명도 정확히 나오더군요. .. 2018. 8. 28.
이태원초밥맛집 엔스시 오랜만에 제대로 먹었어요 초밥먹고 싶을때가 있던데요. 정말 맛집 찾기 힘들더군요. 물론, 찾아간다면, 갈수도 있겠지만, 직장다니면서, 퇴근길에 먹는 초밥맛집은 힘들죠. 약속있어서 이태원에 갔다가 이태원초밥맛집을 알게 되었는데.. 그동안 이곳을 몰랐다는것이.. 앞으로 자주갈것 같아서 공유합니다. 사진은 열심히 찍었는데. 너무 잘 나왔더군요. 이태원초밥맛집 엔스시서울특별시 용산구 대사관로 48 (한남동 653-3)월~토 : 11시30~23:00일 : 11:30분~22:00 엔스시입구에서보면, 꼭 일본식당에 온 듯한 느낌인데 아쉽게도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주차장은 바로 뒷편에 있는데..눈치껏 하시면 되요.. 한여름의 폭염으로 찾는 분들이 적었습니다. 마침. 비오는날이라서 더욱 한가해보이는 이태원초밥맛집.. 엔스시. 들어가보니, 일본 .. 2018. 8. 22.
갤럭시노트9출시임박 갤럭시노트9 미국에서 언팩행사 진행한지 얼마 안된듯한데. 벌써 출시임박이네요. . 24일 정식 출시를 하기때문에. 이미 갤럭시노트9사전예약은 끝난것 같습니다. 그동안 스마트폰출시 신규폰이나와서 별 신경을 안썼는데. 이번에는, 노트시리즈를 사용하다보니 관심이 생기네요. 현재 갤럭시노트8사용이니. 노트9스펙이 궁금해지더군요.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이 시작되면서 저는, 현대백화점에 우연히 갔다가 체험존에 다녀왔습니다. 우연히 이런곳에 다니다 보면 왠지 좋긴 합니다. 노트9스펙은 어떨까 궁금하기도 했는데. 역시 노트시리즈는 S펜이 중요한 듯.. 이번에는 S펜은 블루투스 탑재가 되면서, 그동안의 필기도구의 기능보다는 좀더 생활 편의성을 높인것 같았습니다. 갤럭시노트9 출시임박 S펜인기 그동안의 블랙의S펜 사실. 노.. 2018. 8.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