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4

신촌 카카오프렌즈샵 현대백화점 밑에 완전 귀요미들요. 얼마전 오랜만에 신촌에 다녀왔습니다. 현대백화점지하 ,, 지하철에서 현대백화점 가는길에.. 카카오프렌즈샵이 있더군요. 이곳으로 지나가길 정말 잘했죠. 너무 귀여운것을 보면 어쩔줄 몰라,, 그냥, 구경만하다가, 용기내서 사진을 찍기 시작했답니다. 캐릭터샵다녀보면 어쩜, 성인들이 아이들보다 많다는 사실.. 요즘은, 캐릭터취향이, 나이와는 전혀 상관없는것 같습니다. 신촌카카오프렌즈샵 인형들 구경해보세요. 신촌 카카오프렌즈샵 입구에.. 선물을 안받아도 좋은 보기만해도 좋은것이 바로 캐릭터샵에 들어갔을때죠. 그냥, 웃음.. 미소가 끝나지 않는곳 같아요. 카카오프렌즈샵의 인형이름좀... 프로도 (똥개)라고 하는 분들도 있죠? 목에 스카프? 이것은. 목걸이 전 항상, 라이언하고 헷갈리던에.. 프로도 (똥개)라니.. .. 2018. 9. 29.
엔화환율급락 100엔 985원대 계속떨어질까요? 가끔 실시간검색을 하게 되는데, 오늘은 놀란것이 엔화라고 나오더군요..어찌된일일까? 생각했습니다.엔화환율급락,, 6일전만에도 990원대로 가파는 엔화환율급락을 보여줬는데,, 오늘은 985원대라고 하네요. 뉴스에서는 여러가지 이야기가 나옵니다. 엔화가 떨어진다면 일단, 여행객은 좋을지 모르겠지만, 그외에는 모든것이 혼란속으로.이어지게 마련이죠.. 결코, 이번 엔화환율 더 떨어지게 되면 어쩌나 싶습니다. 엔화환율급락위기일까? 전 전문지식을 갖고 있는 사람도 아니라서, 정확히는 잘 모르겠지만, 환율급락은 좀 위태위태합니다.환율안정은 중요하다고 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여행갈 생각만 해서, 조금 미안하기도 합니다.엔화환율급락소식은 반갑긴 합니다. 일본여행은 지금 가고 싶단 생각도 하게 되네요.. 금융위기가 온다.. 2018. 9. 27.
티스토리검색누락 다음고객센터문의방법 오랜만에 포스팅하게 되네요. 티스토리블로그 하면서, 노출이 않된다면, 일기장만 되겠죠. 누군가 저의 정성스런 글을 본다는것은 블로거로써 뜻 깊은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 노출이않되서, 보는 이들이 적어진다면, 정말, 속상합니다. 지금, 현재 블로그 다음노출이 않된지. 1년이 되어 가는데. 언제쯤 풀리게 되는것인지, 영영, 희망은 안보이는것인지.. 의문도 생기네요. 티스토리블로그 안할수 도 없는데. ㅠㅠ.. 고길이의 여행이야기, 앞으로 여행하면서 올려야 될 글들이 많아지기 때문에, 지금의 블로그는 꼭 살리고 싶어 다음고객센터에 문의를 남겼습니다. 다음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입니다. 티스토리검색누락 다음고객센터문의방법 현재 고길이블로그의 유입로그상태를 보면 이렇습니다. 구글과, 네이버, 데일리.. 2018. 9. 26.
SRT승차권예매 하는법 9월이 되면서 달라진것이 있죠. 날씨도 다르지만, 일단, 기차역에 추석승차권 예매를 위한 줄입니다. 긴행렬 예전에는 정말 길었던것 같은데. 요즘은 많이 줄어든것 같더군요. 아직까지. 추석승차권예매를 위해 밤샘해서 예매를 해본적은 없지만, 이맘때만 되면 참 고달플것같단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보다 편리한 방법으로 승차권예매하는 법에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SRT승차권예매하는법 고향가는것, 예전과는 다른 느낌일겁니다. 요즘은, 핸드폰으로 영상통화도 자주 하기 때문에, 고향가는길이 과거와는 좀 달라진 것 같습니다. 일단,, KTX보다 좀더빠른 SRT승차권예매하는법, 알면아주 간단합니다. 올해 추석부터는 고향가는 기차표를 스마트폰, 모바일로 예매가능하게 되었다는데요. 어떤 방법이 있나 보겠습니다. 1. 전화로 .. 2018. 9.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