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유익한정보

인형뽑기해서 받은 선물 인형뽑기노하우는 따로있나봐요

by 여름고길이 2017. 1. 24.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전히 추운날씨죠.. 아직도 길이 많이 미끄러운데.. 잘보고 걸어다시셔야됩니다. 





왠 인형? 하시는분들,, 이미 감.... 잡으셨다구요?~~~

네.. 뽑기 인형의 인형등..  짱구,카카오톡에 피치,포켓몬스터, 푸른바다의전설,문어인형.등,, 

나이 먹어도 인형보면, 기분좋은것은 무슨일인지..ㅋㅋ








잘 올리지 않는 인형들, 오늘은 특별히, 올립니다.

직원이 뽑았다면서 주었는데.. .. 완전 귀엽죠.. 

요즘, 인형들보면, 그냥, 웃음이 절로 나고,,






요즘,, 많이 보이는 인형중에 하나, 푸른바다의 전설, 전지현이 인어공주다보니, 문어인형을 항상, 침대곁에 두고 있었죠.. 

문어인형,, 조금만한것이 넘 귀엽답니다.





이 아이는 무슨 인형.. ? 만화를 잘안봐서,, 포켓몬스터의 이상해씨인형.. 

요것도,, 하나사면, 3000원 들겠죠. 색깔별로 모두 예쁘더라구요.




카카오톡에서 많이 본 이모티콘,, 피치인형,, 예는 넘 예쁘죠..





드디어 제가 좋아하는 짱구.. 짱구가 겨울되니깐, 추워보이네요.. 노란옷이 넘 귀요미..ㅋㅋ 

오늘은, 인형뽑기기계에서,인형뽑기노하우에 대해서도 알면 좋을것같은데.. 역시 뽑기노하우는 많이 돈 사용해야되는거 아닐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