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금융,IT정보

저작권없는 무료이미지 사이트 pixabay 이미지 사용하는법

by 여름고길이 2017. 4. 2.

티스토리블로그하면서 사용되는 이미지, 정말 필요할때가 많죠. 매번 사진을 찍어올리면 좋겠지만, 가끔 새로운사진이 필요할때, 이젠, 남의 사진을 인용하는 사람들,, 거의 없을겁니다. 블로그 초보자분들이 사진캡쳐 무료 배포를 하는경우 조심해야될것이 저작권이죠.


사진뿐만아니라, 영상이나,글, 일단, 내가 제작한것이 아니면, 저작권위배가 됩니다. 블로그초보자분들은 저작권없는 무료이미지사이트를 이용하시길 권해드려요. 정말 다양한 사진들이 있기때문에..  개인적으로 추천 드려요.






다이어트, 음식, 인물, 풍경, 일상적인 키워드는, 얼마든지 이미지 검색이 가능합니다.사과다이어트를 검색하다가, 오늘은 다이어트사진과 사과키워드에 관련된 이미지 다운로드 받았는데요.. 어렵게 사진올린것, 이렇게 무료로 사용해도 되는것인지, 할때도 있지만, 무료라는점..이죠.. 



저작권없는 무료이미지 사이트

pixabay 





무료이미지, 저작권없는 사이트 사진 사용할때 주의할점, 꼭 알아둬야할점


사진을 다운로드 받고 그냥 사용? 

절대 NO.NO..


그냥 사용하지 마세요.. 같은사진, 이미지사진을 모든사람이 그냥 사용하지는 않는다는점.. 

만약, 같은 글을 여러곳에 배포하게되면 유사문서가 되죠.. 사진도, 이미지 편집기능을 이용하세요.사진 화상도, 크기,사진파일명변경꼭 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래요..




다운로드 된 저작권없는 무료사이트 

사진은 꼭 이미지변경을 하세요..














오늘은, 저작권없는 무료사이트 이미지 사용하는방법 알려드렸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가급적이면 열심히 사진 찍어서 올려보려고 하는데. 귀한 사진 한장, 무단도용은 정말 정말 삼가해주셨으면 해요. 블로그 초보자분들이 가끔 실수하는경우가 있어서, 오늘은 잠시 쉬었다가는 공간으로 꾸며 봤는데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좋은 정보로 찾아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