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가격과 야경사진

by 여름고길이 2017. 4. 9.


롯데월드타워가 드디어 개장을 했습니다. 세계최고높이를 자랑하는 전망대는 많은데. 이번 롯데월드타워는 다섯번째로 키가 큰 고층건물이 되었습니다. 이젠 한국의 랜드마크  되었네요.







롯데월드불꽃축제는 정말 아름다웠다고 하죠. 기회가 되면 영상한번씩 보시고,, 지금 롯데월드타워전망대 순위좀 잠시 정리좀 해보았습니다


세계 높은 빌딩 전망대 순위



1위는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 (부르즈 칼리파) 828m

2위는 일본 도쿄(스카이트리) 634m

3위는 중국 상하이 타워 632m

4위는 사우디아라비아 메카(알베이트 타워)601m

5위는 한국 (롯데월드타워)555m 





세계최고층을 자랑하는 랜드마크  드디어 한국에서 세계5위가 되면서도 이것이 끝이 아닐것 같습니다. 지금 2019년에 세워지게 되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제다에서 완공되었을때는 또 순위는 바뀌게 되겠죠..


점점 건물올릴수있는 공간이 좁아지기때문에 더 높은 건물이 생겨나는것은 아닐까 싶습니다. 롯데월드타워는 4조 2,000억원의 투자해서 123층의 롯데월드타워 6년 공사 끝에 완공된 것입니다.




롯데월드타워전망대를 가기위해서 방문했다가 전망대가격에 주춤, 결국엔 못보고 돌아왔는데, 가격변화는 좀 해야되지 않을까 싶은생각이 들기도 하고 아쉽기도 했습니다.  롯데타워가격비교를 해보니 63빌딩의 두배수준였습니다. 



롯데타워전망대 가격비교


서울타워1만원

63빌딩 전망대 1만 3000원

구 남산타워 1만원

롯데월드타워 2만7000원

프랑스에펠탑전망대 2만6천원

아랍에메레이트 두바이 부르즈칼리파전망대 3만9천원~15만3천원






*롯데타워외부모습* 









*지하1층 롯데월드타워전망개 타러 가는길*



*서울스카이엘레비이터 앞*




*전망대 티켓팅하는곳*





성인 27,000원,어린이 24,000원








지하2층부터 123층 라운지까지. 운행이 되고, 예매현황도 바로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롯데월드타워 세계최고높이 5위를 자랑하는 롯데월드타워, 불꽃축제3만여발의 불꽃축제를 했으니, 아마도~~~ 전망대 찾은 고객들이 많을것이라 예상했지만, 아니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전망대를 보기위해, 가격이 부담이 되는듯 했습니다. 발길돌리는 분들도 보고, 저역시 그냥, 주위만 돌아보고 오는 아쉬움... 




*올림픽공원정문에서 바라본 롯데타워야경사진*



*올림픽공원內에서*




*몽촌토성에서 찍은 롯데타워야경*



*해질무렵의 롯데월드타워 모습*







전망대는 아쉽게 올라가지 못했지만, 야경사진을 찍으면서 위안삼기로 했습니다. 공사6년동안 각종 사고소식도 많았고, 말도 많았던곳인데. 이렇게 멋진 초고층건물이 생기니 뿌듯하기도 하네요. 앞으로 해외여행 관광객이 랜드마크가 된 롯데타워의 파급효과를  기대해보고 싶습니다.







오픈기념으로 어느곳이든 이벤트가 있듯이 롯데월드타워이벤트 10% 있다고 합니다. 스카이입장권 10%할인과,롯데카드회원에게 할인혜택도 받을수있습니다. 롯데월드몰에서 50만원이상 결제하면 서울스카이입장권 2매를 받은 행운도 있다고 합니다.이용하시고, 전망대에서 인천송도와 서해도 보시면서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