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제주공룡랜드 제주여행필수코스추천

by 여름고길이 2017. 4. 10.


지금 제주도여행하시는분들은 유채꽃의 아름다움에 푹빠질겁니다. 바닷바람과 유채꽃의 조화 정말 생각만해도 당장 달려가고 싶어지는데요.. 제주도 여행필수코스로 제주공룡랜드가 있습니다. 아이들,가족들,친구,연인들이 즐길수있는 국내최대공룡테마파크입니다. 

2006년 10월부터 공룡전시관이 아닌 공룡을 테마로 하는 가족공원을 구상하기 시작해서, 지금의 제주공룡테마파크가 세워진것이라고 합니다. 과거에는 (구)신천지 미술관이 있었던 자리라고 하네요. 







공룡은, 그동안 많이 발견되었지만, 가장큰 공룡이 높이 28m였다고 하죠.. 육식공룡,초식공룡등, 100여종의 총 230여마리의 실물크기를 만들어서, 기존 공룡랜드와는 비교가 되기도 합니다. 실물크기이다보니, 좀 무섭다고 하는 아이들도 있고, 너무 사실적인것 같아서, 놀라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3D입체영상관부터, 애니메이션주제관이나 자연사박물과,해양박물관, 동물미로공원까지..다양한 볼거리 테마를 즐길수있습니다.




지금 보이는 공룡 실제모형크기다 보니 아이들이 직접 만져볼수있는 체험도 가능하고 백악기시대를 건너온듯한 착각도 들수있는 시간이 되실겁니다. 아마,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이 바로 제주공룡테마파크가 아닐까 싶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여행즐기시면서, 체험과 다양한 문화생활은 언제라도 좋은거 같습니다. 여행필수코스 오늘은 공룡랜드 어떠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