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여행을 다니다보면 세계유산을 찾아다니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오늘은 중국 후난성(湖南省)장가계(張家界) 사진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1992년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이 된곳으로 정말 아름다운곳이기도 합니다. 95년 이후부터는 한국인들에 중국여행필수코스로 지정이 될만큼 장가계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이죠.. 





장가계의 산의이름 천마산,, 우리나라에도 남양주에 천마산이 있는데.. 이런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이 된곳에 이름도 같은곳이 있으니 친근감도 생기네요.. 천자산과 천마산으로 이어지는 수천개의 봉우리의 이곳의 장관은 정말,,  입을 다물지 못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한국인들 필수코스가 된 이곳에 오면 와와.... 하다보니.. 와와관광이라고도 합니다. 




지금은, 장가계의 개발로 인해서, 현대식으로 주변환경이 많이 바뀌기도 했습니다. 그 높은봉우리를 연결해주는 케이블을 밑에서 봐도 아찔.. 하고, 직접 탔을때도 아찔함을 못잊을 정도라고 합니다.케이블카설치로 인해서, 주변환경은 정말 많이 바뀌었습니다. 


이젠. 고속도로도 완공이 되어서, 국제공항에서 장가계까지의이동시간도 단축이 되었습니다. 이젠 4시간으로 갈수있는곳이기도 합니다.








출처 ;트래블아이 자유여행미디어



이곳은.. 세계최장인 326m의 천자산 엘리베이터인데요.. 높이만도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원가계와 수요산문을 논스톱으로 연결해주기도 합니다. 세계여행 중국장가계 1탄으로  글을 올렸는데요.. 사진으로 보는 여행만으로도 여행계획을 잡을수 있을겁니다. 또 좋은 정보들고 오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