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황금연휴 10일간동안 여행하는지에 대한 설문조사를 했다고 합니다. 10명중에 9명은 여행을 떠난다고 했다네요. 그중에 한명 제가 방콕에 있을것 같습니다. 일단, 즐거움과 행복, 추억을 만들어주는 여행, 국내든 해외여행이든, 교통비, 숙박비만 아끼고 출발하게 되면 발걸음이 가벼워질겁니다. 

왠지 뭔가 해냈다는 성취감... 

오늘은 제가 오사카 여행 하시는분들을 위해서, 호텔 예약 사이트 엑스피디아 호텔 고르는 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사카여행 처음을 가던, 아니면 여러번을 가더라도, 꼭 가는곳이 오사카 남바 일겁니다. (大阪なんば) 이곳에는 오사카 저렴한 숙소 부터, 맛집, 오사카성 , 오사카 부립체육회관, 스텐카쿠타워, 신사이바이쇼핑 아케이드등이 있습니다. 과학박물관이나 오사카성 또한 5km 이내에 있기때문에 이곳에 오사카 저렴한 숙소를 찾는 여행객들이 정말 많습니다. 


한국하고는 온도차가 있어서 아직은 더운 느낌은 있지만, 약간의 긴팔, 자켓만 들고 간다면, 황금연휴기간동안 좋은 여행이 되실겁니다. 




혹시 오해하실까봐, 여행사 직원도 홍보하는것도 아니고, 제가 일본 여행 다니다보면, 조금더 할인받을걸 하고 후회했던적이 많아서, 이렇게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조금이라도혜택을 받는 방법.. 공유하면 좋지 않을까 싶어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오사카 저렴한 숙소 남바 호텔 예약 사이트 엑스피디아에서 보면,  난바 04village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게 나옵니다.  호텔 예약 사이트 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르긴합니다. 어떤곳은 1만원 이상씩 차이 나는곳도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가격비교 해보는것도 좋을겁니다.  







부킹닷컴에서 호텔 예약 검색할때

부킹닷컴에서는  04village 게스트 하우스 ,1만5천원정도입니다. 하지만 게스트하우스라는 점때문에 고민을 하시는분들은, 가격 1만원 더 지불하고 싱글룸 선택을 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엑스피디아(Expedia)에서 예약할때. 

짜별로 할인을 해주는곳을 선택하세요. 가격차가 높을수록, 방도 깨끗하고 싱글룸이용이나, 더블룸하나를 이용할수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가격이 아무리 저렴해도 이용 못하시는 분들이 많을땐, 이런 방법이 좋습니다. 
아래의 "알렉스 플레이스 남바 " 남바호텔에서 저렴한 숙소인데요. 이곳은 가격대비, 침대, 싱글룸이라, 예약이 어렵습니다.





이 정도면  3만원 가격으로 호텔이용하는것은 정말 운이 좋다고 보면 될것같습니다. 방이너무 작고, 요즘은 캡슐도 아닌공간에서, 독립된공간, 커튼이 가려지고, 숨도 못쉴것 같은그런공간, 어쩜,,, 경험삼아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전 비추천 합니다. 





오사카 숙소 남바 호텔 예약을 위해서 시내 중심에서 가까운곳 찾을때는 엑스피디아에서 이용하시고, 할인적용을 잘 활용한다면, 나름 괜찮을 일본 오사카 숙소 예약이 가능할겁니다. 






맨아래쪽의 그림있는곳이 호텔 위치라면, 사람이 많이 모이는 쇼핑거리, 남바쇼핑몰거리는 아주 가깝습니다. 그곳에  도톤보리나 근처, 다코야끼도 꼭 드세요. 명물입니다.  
한국에서 먹던 다코야끼(タコヤキ)의 맛이 아니니 , 꼭 드세요. 가끔 무료 시식도 하니깐 드셔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