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뷰티리뷰

산후다이어트 성공한 장윤주다이어트 가격은

by 여름고길이 2017. 9. 22.


출산이후 몸매관리 정말 어렵다는것은 아실겁니다. 임신하게 되고 출산하게 되면 거의 체중 20kg 증가 그냥 나두었다가나, 붓기가 살로 되버리고, 이것인 출산비만이라고 하죠. 제가 최근에 산후다이어트에 성공한 톱모델 장윤주씨 이야기 잠깐 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이번에 출산하고, 최근 방송에도 자주나오고 있는데요. 산후다이어트 무려6주만에 24kg 감량을 했습니다. 그렇다고 굶는 다이어트를 한것이 아닙니다. 

그럼 장윤주다이어트 성공비결이 뭘까요?





산후다이어트 6주동안 24kg 감량한 장윤주씨의 몸매는 오히려 임신하기 전보다 더욱 날씬해진 모습을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델이기때문에 더욱 신경을 많이 쓴것도 있겠지만, 진짜 산후관리를 제대로 못해서 비만이 오는것을 충분히 다이어트로 성공할수 있다는것을 보여줘서 많은 분들이 관심 대상이 된것 같습니다.



체중관리를 위해서 평상시에 운동을 해왔다면, 급격하게 체중이 불어나는일은 없을겁니다. 하지만, 여성분들은 출산을 하는경우 산후비만이 되지 않도록 산후후에도 가벼운 스트레칭과 집에서 할수 있는 유산소운동등을 체중조절은 필수라고 합니다.  조금만 긴장 늦추면, 걷잡을수 없게 되는것 같습니다. 늦었다고 할때 바로 예전처럼, 식이요법, 운동 조금씩 하신다면 가능해질겁니다.



가볍게 운동은 하고, 2주동안 체중감량이 되었다는 장윤주씨는 2주 지난 후부터는 정체기에 들었다고 합니다. 그때, 많은분들이 정체기에.. 포기하게 되면, 산후비만으로 갈수 있는 확률이 거의 70% 라고합니다. 어짜피 시작한거 포기 하지 말아야되는데요. 사람이란것이 하다보면 지치게 되고, 힘들게 됩니다. 비만은 귀찮니즘이 오기 시작하면, 비만으로 이어지기 쉬워지죠.





산후붓기다이어트를 하시는분들,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어느정도 체중감량이 되다가, 정체기에 들었을때, 다이어트보조식품을 함께 이용해보시는 방법도 좋습니다. 


탑모델 장윤주씨가 발탁된 제품 24360올컷다이어트는 탄수화물, 지방, 군살등을 올컷해주는 올컷다이어트라고 보심 됩니다. 




나이가 들었다고, 출산했으니깐, 이젠 여자의 그동안의 지켜왔던 아름다운 바디라인 놓치지 마세요. 얼마든지,  체중감량 도움을 받을수 있을겁니다. 

각자 사람마다 체질이나, 운동법, 식사방법이 달라서, 효과가 느리고 빠를수도 있겠지만, 포기하지 않는것이 바로 산후다이어트의 성공비법입니다. 






지금까지 이런분들을 위해서  준비한 내용인데요. 장윤주씨가 6주안에 24kg 감량 성공비밀이 따로 있더군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고 싶거나, 회식때문에 고민인경우, 예전같지 않아 섹시한 옷은 거의 못입어 속상한분, 부종이 너무 심해서 좀처럼 빠지지 않는다는분들, 정말 많은분들을  대상으로 알려드리는 비밀인데요. 누구라도 충분히 할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산후비만으로 고생했던분들, 이젠 장윤주씨처럼 예전몸매 찾는것은 어떠신가요? 제가 상담 제대로 받을수 있는곳 남겨놓겠습니다. 지금까지 한번도 성공한적이 없는분들, 이번엔 어떠실까요? 


 올컷다이어트가격문의하러가기


(24세부터 50세까지 여성만 가능, 남성상담 거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