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금융,IT정보

저작권없는 폰트 고도마음체 편히 사용하세요.

by 여름고길이 2017. 12. 28.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저작권에 예민해질수 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폰트도 가급적이면, 좀더 예쁜거 정감이 가는 폰트 사용을 하고 싶은데요. 무료폰트로 이용할수 있는 고도마음체 폰트사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2017년 한글날맞이로 고도마음체가 출시되면서, 쇼핑몰에서, NHN고도체와 고도마음에 , godo rounded 는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멋모르고 이용하는분들 폰트수정이나 다른 포맷도 저작권과 관련, 금지되어있는 것이 많으니, 조심하셔야 됩니다.







저작권없는 고도마음체 안심하고 사용가능!!


저작권에 관련된 단어는 왠지, 긴장을 하게 됩니다. 저도 한번은 업체의 글을 올리다가, 사진을 올린적이 있었는데. 일방적으로 저작권 소송까지 갈뻔 했던적이 있습니다. 결국은, 업체에서 잘못된것이 밝혀져서, 잘 해결이 되었지만, 정말, 알고도, 조심해도, 문제되는것이 바로 저작권문제입니다. 내가 찍은 사진, 무료 사용가능한것이 아니라면, 꼭 지켜야됩니다. 





이번에 고도마음체는 무료폰트로 안심하고 사용하면 되는데요.. 광고, 쇼핑몰, 이젠, 예쁘고 귀엽고, 앙증맞아보이는 폰트이용해보세요. 


고도마음체무료폰트 다운로드 받는 방법

http://design.godo.co.kr/

회원가입이 필요없어 아주 간단합니다. 위의 사이트로 연결해서, 필요하신분들 바로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사이트검색>디자인 > 부분디자인 > 무료폰트 > 전체폰트다운로드 












폰트중에. 고도체, godo rounded ,고도마음체, 이렇게 개인적으로나, 상업적인 목적이든 허가없이 사용가능한 무표폰트가 있는데, 꼭 필요한것만 선택해서,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전, 개인적으로 고도 마음체가 마음에 들어서, 지금까지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미지편집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를 이용하는데, 폰트선택이 아주 자유롭고, 문서작성할때도 편해서, 많이 사용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출판이나, 영상, 웹, 모바일등 이용할때.. 자유롭게 사용할수 있다는 장점.. 많이 이용할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