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뷰티리뷰

노원미용실추천 염색잘하는곳 헤어뜰애 자주 갈것같아요.

by 여름고길이 2018. 2. 3.


안녕하세요. 고길이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요즘 너무 춥죠. 

오늘도 한파 영하 10도가 넘는데, 정말 감기조심하시길 바래요. 

겨울철에는 두피관리도 굉장히 중요하죠. 염색도 해야될것 같아서, 찾은곳이 있습니다. 

노원미용실 염색잘하는곳으로 새로오픈한곳인데, 자주 갈것 같습니다. 노원미용실 헤어뜰애리뷰좀 할께요.

친구에게 좋은 미용실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염색도 하고 크리닉도 할겸 다녀온곳!!! 

헤어뜰애 노원미용실입니다




찾아가는곳 알려드릴께요. 

서울노원구 상계로 93(상계동) 경일빌딩2층 

4호선 노원역 10번출구 50m 직진



찾기도 너무 쉽고, 교통편도 좋습니다.

제가 다녀온날은 영하 17도 되는날  체감온도 영하23도가 넘던 날 , 아마 멀었으면, 가는것 포기 했을겁니다. 여름철, 겨울철 아주 편하게 갈수있는 노원미용실이죠.  본점과 노원역점이 있는데, 이번에 오픈한곳이 노원역점입니다. 역시 노원헤어뜰애 소문이난미용실인거 같습니다.



( 외부의 모습입니다. 2층)










들어가면 손님들이 오픈 1주일만에 이렇게 정말, 머리잘하는곳은 소문이 금방나는것 같네요.  역시, 디자이너분, 원장님, 스텝까지 모두 너무 친절했어요. 역시 미용실은 마음이 편해야 가는것 같습니다.

 


저의 머리결이 워낙 안좋아서, 염색과 무코타클리닉을 하기로 했습니다. 염색을 먼저하면서, 무코타클리닉을 했는데요. 겨울철은 더욱 모발이 건조하기때문에, 관리해줘야되는것 아시죠. ?



노원미용실추천하는 헤어뜰애, 자연스러움을 최대한 살려주고, 염색까지 너무 잘해주셨습니다.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컬러로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노원염색잘하는곳 헤어뜰애 괜찮은거 같아서, 다시 뿌염할때쯤엔 또 가야될것 같습니다. 

오픈한지는 1주일 조금 넘었지만, 노원미용실 머리잘하는곳 찾는다면 헤어뜰애 추천드립니다.



노원미용실추천 헤어뜰애 방문하시면, 쿠폰을 받는데요. 두피케어 50프로, 펌1만원할인, 컬러염색 5천원할인, 크리닉 1만원 할이나, 헤어뜰애 상품권 5천원까지 . 이런것도 꼭 이용해보세요. 



노원역점헤어뜰애 민우점장님에게 예약문의하시면 될겁니다. 머리하고싶을때, 꿀꿀한기분이라면, 한번씩 변신해보세요. 물론, 머리잘하는곳에 가셔야 됩니다. 노원미용실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