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을지로3가맛집 수제버거 청시행버거 맛있어요

by 여름고길이 2018. 2.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 포스팅좀 하겠습니다. 을지로 3가맛집으로 수제버거있는것 아시나요? 저도 최근에 알게되었는데 이곳이 지점이 굉장히 많은 곳이란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을지로역에 수제버거맛집 좀 생소하지만, 맛있는 햄버거도 먹고 공연도 보고, 친구들과 부담없이 데이트 할수 있는곳이 있네요. 





을지로3가맛집 수제버거 청시행버거


서울 중구 을지로 11길 14 / 5층 루프탑 

연락처 : 070-7745-62241

오전11시 23:30분까지

을지로3가역 하차 2번출구로 나와서 첫번째 골목에서 직진... 5층건물이니깐. 위를 보고 걸으셔야 됩니다.





아래에서 걸어가다보면, 입구에 솔게스트 하우스가 보입니다. 이곳으로 들어가면 되요.쭉 5층으로, 을지로3가맛집이라고 해서 갔는데, 기존의 맛집탐방할때와는 전혀 다른 느낌이라서 다시 돌아가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다행히 전 5층까지 쭉.... 

계단이 없고, 게스트하우스까지 편히 갈수 있도록.. 사실. 계단 5층이면 힘들겠죠.





4층은 솔게스트하우스 공연장소, 주말에는 공연을 하는곳이고, 5층으로 올라가면, 수제버거 청시행버거를 먹을수 있는곳이 보입니다.




처음에 놀란것은, 일반 햄버거, 페스트푸드점이 아니란 사실이죠.. 

을지로3가역맛집 청시행버거는 루프탑으로 이루어진곳입니다. 루프탑인곳이 거의 허가를 받지않은 곳이 많다고 하는데. 이곳은 합법적으로 허가를 받은곳이라고 하네요. 

전국적으로 지점이 11개 지점이 있고, 분위기는 각각 다르다고 하네요. 저도 을지로3가청시행버거 말고, 다른 지방도 기회가 되면 가보려고 해요. 

동해, 부산, 경포대. 제주도까지. 11개지점 돌아다닐려면 바쁠것 같습니다. 



이곳이 솔게스트하우스 주말공연을 하는 곳인데요.. 주말에 시간이 되는 분은 한번 방문해보세요.연인, 친구,커플이 함께 하면 시간 가는줄 모를것 같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가격은 적당했습니다. 수제버거고 크기도 굉장히 큰것 같은데, 가격도 괜찮은거 같아요. 




양양버거와 서울버거를 준비해서 기다렸는데요. 직원분이 얼마나 말씀을 잘해주셨는지, 솔게스트하우스의지점과, 청시행버거가 왜 만들어 졌는지에 대해서도 말씀해 주셨습니다. 

을지로3가역맛집 청시행버거 맛이 좀 달랐던것이 재료가 신선했습니다. 고기또한,, 일단 크기에 놀라서, 먹을때에 놀라고 맛에 놀랬습니다. 

이렇게 3번을 놀랬는데, 칼로리는 무진장 많겠죠? 







수제버거를 좋아하신다면, 맛있는 청시행버거 드셔보세요.. 을지로에도 맛있는 수제버거를 즐길수 있답니다.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그 맛이 생각이 나네요.



귀한 맥주 바바리아설명을 해주셨는데, 맛을보았더니. 우와, 정말 맛있네요.. 맥주 잘 못마시는데. 정말 진한 맥주맛에 반했습니다.  도수는 5도정도이구요.




밝은시간에 갔는데, 을지로3가역맛집 청시행버거의 루프탑은 벌써 어두워졌습니다. 불빛에 보이는 유리창의 모습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맛있는 버거도 드시고, 주말에 공연도  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매주토요일 7시 30분부터 뮤지션들의 단독 콘서트장이 열립니다. 무제한 BBQ파티와 무제한 칵테일 파티까지.. 

지방에 가면, 이젠, 호텔보다 솔게스트하우스에서 시간을 보내게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