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SNS

구글 계정 아이디 비번 찾기는 간단한 방법으로

by 여름고길이 2018. 2. 22.


요즘은 스마트폰 이용을 하게되면서 한개씩 구글계정은 만들게 됩니다. 구글 계정아이디도 기억못하고 비번도 기억못하는경우가 많습니다. 

저 같은경우에는 하루에도 몇번씩 구글 로그인을 하지만, 일반적으로 구글계정 아이디검색이나 비번 입력은 거의 안하다 보니, 꼭 필요할때 아이디,비번몰라서 고생이 많을겁니다.  

혹시라도 이용하실때, 구글계정아이디와 비번찾기 어렵다고 포기하지 마시고, 오늘 알려드리는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구글계정아이디와 비번 찾아보세요. 





구글 계정 아이디 비번 찾기 


구글사이트검색을 합니다. 상단 오른쪽에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구글계정아이디 하나라도 기억하면 간단한데요. 아이디도, 비번도 아무것도 생각이 않나게 되면, 정말 복잡하게 되는거죠. 

혹시라도, 스마트폰 새로 바꾸시는 분들이라면, 구글계정 외우기 쉬운거으로 입력하시고, 비번도 전체적으로 통일을 해서, 일괄적으로 비번 변경 하는방법으로 해보세요. 





아무리 해도 비번이 기억이 안날때는, 그동안 사용했던 비밀번호를 몇개 입력해봅니다. 입력하는데, 전에 입력했던 번호도 기억이 않난다면 포기하시고, 다음으로 클릭하면 됩니다.



구글 계정 아이디 찾기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구글계정 아이디 찾는방법부터, 비번 찾기 방법인데요. 일단 이메일이나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해봅니다.




이메일이나, 전화번호를 입력하게 되면, 아래의 창이 뜰겁니다. 전화번호로 인증코드를 받게 됩니다.




이메일이나 전화번호 한가지라도 기억이 된다면 로그인이 어렵지 않을겁니다. 그렇지 않은경우에는 이렇게 이름 입력을 별도로 해야만 됩니다. 성, 이름을 입력을 차례로 하기고 다음 누르기 합니다.



인증코드를 전화번호로 받고 싶다면 번호 입력을 하면 문자로 인증코드전송이 됩니다. 



받은 인증코드를 입력을 합니다.

 


핸드폰에서 구글인증번호를 받고 구글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기존에 만들었던 구글 계정 아이디는 한개였던것이 바로 확인이 되는데요.구글 계정 아이디 찾기는 이렇게 하면 됩니다. 사실. 이렇게 글로 알려드리는것보다는 직접해보시면, 정말 간단한것을 알수 있을겁니다.



구글 계정 비번 찾기가 기억이 않된다면, 이젠 "다음"을 바로 클릭합니다.



계정복구 시도하는사람이 본인인가요? 여기서 예를클릭합니다.



새로운 구글 계정비번변경창이 뜨면 새로운 비밀번호입력, 2번하고 클릭합니다.



구글계정비밀번호 재설정도 완료되었다면, 이젠. 마음편하게 사용하면 되겠죠.



이렇게,, 좀 복잡해 보이지만, 알고 나면 어렵지 않은 구글계정아이디 비번 찾기 도움이 되셨나요? 비밀번호같은경우는 정기적으로 변경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부족한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2017/09/12 - [IT,티스,애드] -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수익 창출하는 법

2017/04/03 - [IT,티스,애드] - 구글애드센스 수익 시간대변경하는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