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축제

3월서울축제 2018내나라여행박람회 일정

by 여름고길이 2018. 2. 24.

올겨울을 굉장히 추웠던거 같습니다. 요즘 낮기온이 영상이 되었는데, 오늘은 주말에 영상 6까지 .. 이젠 따뜻한 봄이 되겠죠. 너무 기다리던 봄이 오지만, 미세먼지, 황사때문에 걱정도 생기긴 합니다. 

3월서울축제좀 알아보다가 2018년 내나라여행박람회가 열린다네요. 해외여행만 갈 생각했지, 사실, 우리나라 구석구석 가보질 못했던 거 같습니다. 

요즘은 혼자떠나는 여행, "혼행족"이 대세인데요. 이젠 혼자서도 동영상도 찍고, 셀카봉으로 뒷모습도 찍을수 있는 시대입니다. 어떻게 하면, 내나라여행을 멋진 사진을 남길수있는지도 정보도 받아보고, 여행정보도 한곳에서 알아보는것은 어떨까요?




2018 내나라 여행박람회

이번 내나라여행박람회 목적은 해외여행인구가 점점 증가되고 있어서, 국내여행수요를 늘리자는 취지에서 하는 여행박람회라고 하네요. 국내여행자들의  정보교류를 활성화 해서, 국내의 여행욕구를 자극시켜주자는 취지라고 합니다. 





이번에..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국내여행 인생샷을 찍어서 페이스북에 올려주면 선물을 팡팡!!

#인생샷 #국내여행 을 공유할차례!!.. #내나라여행박람회 티켓을 두장씩.. 쏜다고 합니다. 페이스북에서 한번 검색해보세요.

 

3월서울축제 내나라여행박람회기간 

3월1일(목)~3월4일(일)

장소 : 코엑스C홀




그동안 정보전달에만 국한되었던 여행박람회가 참여형 여행박람회로 바뀌었고, 사전 예약한사람들이 전년도에 비해 3000명이 늘어 무려 7배가 늘었다고 합니다. 이번에. 인생샷을 찍어 페이스북에 올리는사람들도 많아지고  그만큼,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것이죠.



티몬에서 40프로의 할인을 받을수 있는기회, 어짜피 3월서울축제 #2018내나라여행박람회에 갈때 이용하면 할인혜택의 기회까지..!!!



지금까지 알려진곳도 많겠지만, 손길이 잘 닫지 않는곳, 구석구석 알수있는 기회가 될것입니다. 요즘은 포토존이 있어서, 멋진 인생샷을 남길수도 있는데요. 한번쯤 시간되면, 인생샷을 한장 .. 어떠실까요? 




나이를 먹어서 후회하는것이 여행을 못가본것이 후회가 남는다고 합니다. 좋은 여행지, 남들이 가볼만한곳은 한번씩은 가보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3월 서울축제 내나라여행박람회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