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유익한정보

슈퍼리치클럽 내집마련하는 갭투자강의 듣는방법은

by 여름고길이 2018. 2. 25.

안녕하세요. 혹시 부자되고 싶지 않으세요? 

NO.... 라고 말씀하시는 분은 안계실겁니다. 요즘은, 직장다니면서, 허리띠 졸라메고, 야근에, 밤잠 못자가면서, 구두쇠로 살아간다고 해서, 부자 되는 시대가 아닙니다. 

10대는 게임만 잘했는데, 억대 연봉자가 되기도 하고, 운동하나만으로도, 아니면, 특기 한가지씩만 갖고도 부자가 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럼, 평범한 사람들은 부자될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정보력이 뒷바침이 되어야 하는겁니다. 뭔가 하려고 하면, 발품을 많이 팔아본사람, 아니면, 실수를 많이 해본 사람이라면, 성공의 길이 가까워졌을겁니다. 

요즘같은때, 다들 어렵다고 해도, 부자는 생겨나고 있는데요. 우리에게도 서민들에게도 기회가 아주 없는 것이 아닙니다. 오늘은 아파트갭투자로 성공하는 슈퍼리치클럽에 대해서 소개좀 드리겠습니다. 




슈퍼리치클럽 내집마련하는 갭투자



흔치않은 용어 슈퍼리치클럽이죠. 우리나라의 백만장자가 20만8천명이 넘었다고 합니다. 한국인들의 평균자산이 7만달러정도 라고 하네요.  작년 한해 즉, 2017년만해도, 115만명이 증가했다고 합니다. 부자들은 점점늘어나고, 못사는 사람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20만 8천명이 늘어났는데, 전세계에서 13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우리나라의 소득계층과,소득이 낮은계층은 차는 점점 벌어질것이 분명합니다. 없는 사람은 아예 포기를 하면서 사는 경우가 많아지는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의 부자는 거의 부동산에서 수익을 얻은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현재 상위 1%에  들어있는 사람들이. 돈안써가면서, 틈틈히 모아서, 부자된것이 아니라는 거죠. 아파트, 토지, 주식등, 어떤 것이든 재태크를 통해서 부자가 된것입니다.





그렇다면 슈퍼리치클럽의 기준은 무엇일까요? 

슈퍼리치의 자산가  10억, 아니명 100억, 500억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보통 연봉 10억이상이 된분들을 슈퍼리치라고 합니다. 전세계에서 1%정도밖에 않된다고 하는데요.  슈퍼리치가 되기위해서, 지금까지. 전문 컨설팅의 도움을 많이 받아보셨을겁니다.  내집마련을 위한 꿈은 이젠 꿈이 아닙니다.

왜. 아파트갭투자가 인기가 많을까요? 

바로.. 소액투자 가능하다는 점이죠..





열심히 사는것과, 잘사는것은 다릅니다. 열심히 누구나 하면서 살수는 있습니다. 다만, 삶을 즐길줄 알고, 행복을 느끼면서, 여유롭게 잘살수 있는것은 또 다른 이야기가 될것입니다. 


잘사는사람과, 그렇지 않은사람들의 차이점은 지금에 만족하느냐, 아니면, 욕심을 갖고 있느냐에 따라서, 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차이가 납니다. 엄청난 결과를 경험할수도 있게죠.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고, 슈퍼리치될수있는 방법에 대해서 욕심이 있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전문 컨설팅의 도움을 받을것입니다. 





우리나라의 상위1%만 아는 법칙에 대해서 궁금하시죠.  나도 이젠 내집마련할수 있고, 부자되는 법에 대해서 배울수 있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기회를 잡으신겁니다. 

이순간 이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이라면, 부자가 될수 있는 길이 빨리 올수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소액 3천만원으로 내집마련 궁금할때는 클릭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