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주말에 오랜만에. 연극보러 대학로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많이 풀려서, 대학로에 공연보러 오신분들, 약속때문에 친구들 만나러 오신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오랜만에 거리공연도 보고, 길거리음식점도 먹어보았는데, 역시, 대학로맛집은 들려야 겠죠.. 


시간이 애매할때, 저녁식사도 아니, 간단한 식사를 하고 싶을때는 카레만한것이 없는것 같아서, 찾아간곳이 바로, 대학로맛집 아비코 입니다. 

밖에서 보면, 카페같은 느낌인데,, 들어가보면, 아비코카레 식당입니다.






대학로맛집 혜화역일본카레


아비꼬 찾아가는길 

서울종로구 대학로 12길 22

1번출구 혜화역나와서 조금만 가면 되요. 

어렵진 않습니다.



길모퉁이에 자리 잡은 아비코카레의 간판..이죠..

이곳은  Take out 이 가능합니다.. 특징이 매운맛을 선택할수 있어요. 처음부터 매운맛 도전했다간 큰일 난다는것도 아셔야 되는데, 아직까지. 도전을 못했습니다.



메뉴판을 찍었어야 했는데. 넘 배고파 주문집중,, .. 

이곳은 메뉴판,, 사이드메뉴를 따로 선택가능, 셋트 메뉴, 커플셋트 메뉴가 있습니다. 그리고, 매운맛을 선택가능하죠.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학로맛집 아비코 이용하시면 알겠지만, 카레는 무한 리필, 밥도 무한리필이죠. 

기본카레라, 하이라이스카레를 주문하면, 원하는 카레에 대한,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하이라이스 버섯 카레와 돈까스를 사이드메뉴로, 

친구는 기본카레를 시켰죠. 사이드 메뉴 돈까스는 일본돈까스,, 다시 먹고 싶네요..

바삭바삭해서, 또 생각나는 맛입니다.



하이라이스에. 올라간, 마늘토핑, 대파토핑은 무료니깐 이것도 주문하면 아비코 카레를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일 겁니다.



이것은 기본카레에, 마늘토핑과, 대파토핑무료.. 



가장 좋았던것은, 카레가 항상 부족한 느낌였는데. 이렇게 리필을 해준다는점.. 밥도 무한 리필이 가능해요. 

기본라이스 시킨분은 리본카레를 주고, 하이라스이 시킨경우는 하이라이스카레를 리필을 해줍니다.  카레는 몸에도 좋죠.




우연히 대학로맛집 아비코 뒷편 주차장에 가보니.. 이렇게 있네요.. "줄서서먹는 카레는 이유가 있다" 재밌기도 한 카피에 눈길이 갔습니다.




혜화역 부담없이 식사 하고 싶을때. 먹으면 좋은 일본카레 아비꼬 "あびこ” 한번 더 가봐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