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태크, 이슈

김포 한강 하버블루 모델하우스 분양가 안내처

by 여름고길이 2018. 3. 12.

김포시가 바뀌고 있죠. 김포의 여의도라고 불리는곳 김포 한강 하버블루 분양정보 드리겠습니다. 

서울 인구는 자꾸 줄어드는데 , 서울주변의 수도권은 인구증가 되고 있는 현상, 이젠. 자연스러운 현상이 되고 있습니다. 

그중, 요즘, 핫한 도시가 바로 김포시 고촌읍의 한강신도시입니다. 지금까지 어떤 아파트보다도 조망권을 자랑할만한곳으로, 꿈에 그렸던 아파트가 아닐까 싶네요. 

김포시 고촌읍 전호리에 위치한 대규모단지아파트 모델하우스 한번 보시겠어요? 






김포 한강 하버블루 모델하우스 문의하기


요즘은 재태크를 부동산으로 돌리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인구증가되고 있는지역, 개발호재지역, 주변의 대기업이 들어오는지. 역세권 개발, 여러가지 분석후에는 전문가 못지않은 전문가가 될수 도 있을겁니다.  





지금, 아파트 대규모단지 분양정보 소식으로 수도권 즉, 서울 인근지역의 분양사무실, 모델하우스는 열기가 식지 않고 있습니다. 

지금, 김포 한강 하버블루 모델하우스 경우는, 수도권에서 앞으로도 미래가치와 투자가치가 있을만한 곳입니다. 교통이나, 학군이나, 생활편의시설까지. 뒷받침 해주는 김포한강 하버블루가 될것 입니다.



서울의 여의도 는 모두 알고 있듯이 앞으로 김포의여의도라고 불릴만한 곳이 바로, 김포한강하버블루입니다. 고촌읍, 전호리에 한강 아라뱃길과 한강사이에 위치한곳, 지하1층 ~지상30층까지,  1,806세대 24개동으로 이루어진 대규모 단지 아파트입니다. 



김포한강 하버블루는 조망권이 최고죠.!!


낮이나, 밤 상관없이 , 어떤 곳에서 바라보는 최고의 조망권, 우수한 곳입니다. 행주대교 야경, 방화대교야경, 아라뱃길주경, 아라김포여객터미널 야경까지. 최고급 로얄층에서 바라보는 호텔의 야경,,... 

역시 뷰가 멋지면,, 힐링하러 멀리 갈 필요가 없을것 같네요.




프리미엄 대단지를 자랑하는 김포 한강하버블루 모델하우스에 오신다면, 부동산에 조금만 관심이 있다면, 부동산 가치가 얼마나 되는지 알수 있을겁니다. 경인 아랏뱃길부터,, 한강의 아름다운 조망권에, 서울에 비하면 가격시세까지.. 탐나는 곳이죠. 



주거환경의 주변도 굉장히 중요한데요. 김포 한강 하버블루뒷편에는 전호산이 둘러쌓여 있어서, 쾌적한공기를 .. 그리고,, 앞에도, 한강, 옆에도한강, 뒤에도,,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많고, 공기가 오염이 많이 되어 산책이 어려웠는데. 이곳은 괜찮을것 같습니다.




경인 아랫뱃길 조성사업으로, 대한민국 최초로 내륙 뱃길로 한강과 서해를 연결하는 물길입니다. 이곳에. 한강 하버블루가 있는거구요.  상상만해도 정말 멋지지 않나요? 




신도시로 이주하면서, 가장 불편한것이 바로 교통이죠. 

한강 하버블루는 교통은 최고,, 마곡지구와 5분거리, 서울 시내로 들어오는 교통과, 서울외곽순환도로, 자유로, 강변북로, 그리고 올림픽대로 까지. 서울로 이어지는 교통망이 사통팔달로 출퇴근이 용이한곳입니다. 

다양한 매물을 보시더라도 교통망을 자랑할 만한 곳이기도 하구요.




지하철 이용하게 되면, 김포공항역에서 3분, 인천공항도 36분, 한강신도시도 연결되는곳으로 정말,, 기대할만한곳입니다. 

그 밖에. 김포의 명문학군이 모여있습니다. 명문고등학교라는 김포고등학교, 풍무고등학교, 사우고등학교가 인접해 있어,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의 걱정을 덜어드릴수 있는 곳입니다.



서울 도심을 조금 벗어난다면, 쾌적한 공기도 마시면서, 윤택한 생활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프리미엄 대규모 단지아파트 하버블루에서 경험하실수 있을겁니다.



서울 생활권을 하면서도, 전혀 불편함이 없는 시설, 교통, 학군, 생활 편의시설을 모두 갖춘곳이고, 이곳64㎡/84㎡의 두 가지 평형대로 이루어졌습니다.  완벽한 주거 공간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실내인테리어또한 호텔못지 않은공간이 너무 좋습니다. 

'


김포 한강 하버블루 모델하우스오시면 알겠지만 정말, 두근두근 거립니다. 그동안 많은 분양정보를 올려드렸는데. 이렇 조망권은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것 같습니다. 




한강 하버블루는 조합원 아파트라서, 시세대비 분양가격이 다른곳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만나볼수 있을겁니다. 시스템에어컨(거실부문) 증정하는 특혜까지.빠른 선점을 하게되면 여러가지 혜택 까지볼수 있죠



김포 한강 하버블루는 대부분 세대가 판상형 4Bay  구조로 설계되었어요. 일부세대경우는 대형 팬트리도 추가되어있고,  조망권은 최고, 한강이 둘러쌓여있고, 전호산 둘레길까지 있어서, 대규모공원, 풍부한 녹지,, 산책로, 둘레길의 쾌적한 공기까지..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해야 한다는분들에겐 정말, 최적의 곳이기도 합니다. 




생활을 하다보면, 좀더 쾌적한 공간에서 살고 싶은것이 사람 마음 같습니다. 이번에 한강하버블루의 모델하우스 분양정보 소식은 어쩜, 새로운 주거공간을 찾고 있는분들이나, 노후를 위한 투자용품을 찾는분블에게도 적극 추천하는 곳입니다. 

좋은곳은 발빠른분들이 기회를 잡는것 같습니다. 로또 만큼의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대표번호로 연락주시고, 방문예약 잡아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