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축제

27회 2018년서울국제사진영상전 시작했네요

by 여름고길이 2018. 4. 19.


사진촬영이나, 관심이 많은 분들 계시죠. 많은 관심속에 오늘부터 2018년 27회 서울국제사진영상전이 열리게 됩니다. 2018년 4월 19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에서, 주말까지 하니깐. 시간되시면 다녀오세요. 저도 다녀올까 생각중입니다. 


사진작자분들, 기자, 카메라유저분들과, 모델들도, 정말 많은분들이 모일것 같습니다. 이번에 참가 업체가 600부스나 된다고 하네요. 세미나, 사진전, 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이 된다는데. 코엑스 서울국제사진영상전에 참가하게 되면 그 열기는 더욱 뜨거울것 같습니다. 서울국제사진영상전(Seoul International Photo&Imaging Show)는 참관개 8만여명정도 예상이 된다고 하네요. 





27회 2018년서울국제사진영상전


이번에 참석하는 사진가와 디자이너 그외에 모델들까지. 굉장한 열기로 카메라 셧터소리가 끈이지 않을것 같습니다. 워낙 카메라유저분들이 방문하시겠죠. 

지금의 카메라는 꺼내지도 못할것 같긴 하네요. 일단 이번에 방문하시는분들, 부스방문SNS이벤트와 사진인하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 푸짐한 선물 받을수 있는기회 어떠신가요? 







우리나라에서 이런 서울국제사진영상전은 아마추어 카메라유저분들에게나 프로에게도 좋은기회가 될것같습니다. 여행사진이나, 취미등.. "엉뚱한사진관""흑백사진관"등 인생사진을 남길수 있는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마추어분들도 좋은 경험이다 생각하고 부담없이 다녀오셔도 될것 같습니다. 





정말 카메라 에 관심많은분들, 렌즈, 바디, 카메라사용법이 여러가지들, 참관객들의 행동또한, 예사롭지 않을것 같습니다. 주말에 꼭 시간내서 다녀와야 될것 같습니다. 






오늘부터 진행되는 2018년 서울국제사진영상전에는 모델도 프로답게 한번 찍어보는것은 어떨까요? 





여러가지 주요행사도, 합니다. 흑백사진관, 내셔널지오그래픽 포토존, 모델촬영존까지.. 시간가는 줄 모를것 같습니다.




현재 2018년 사진전시회 티켓은 네이버, 티몬, 위메프, 캔고루, 인터파크등에서, 할인판매중이라고 하니가.. 구매하세요. 현장구매는 복잡하기 때문에. 인터넷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오늘은,누구라도 참관할수 있는 국제사진영상전 소식 알려드렸습니다. 다음엔 또 어떤 전시회가 있을지. 그때 또 좋은 소식 남기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