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대전여행 서울촌놈이라고 말해야 되나요? 대전여행을 처음 가봤네요. 지방에는 명물이 있는데. 잊고 살았던 거 같습니다. 여행을 자주가면, 명물이 무엇인지 검색도 해보았을텐데. 그냥, 떠나버린 이번 여행,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되네요. 

대전명물 성심당 튀김소보로는 어제 포스팅을 해드렸는데요. 오늘은 바로 옆의 성심당 케잌부띠끄 매장 구경 한번 해보세요. 





대전 성심당 


대전 시민이라면 모두 알만한곳 바로 대전명물 성심당의빵일겁니다. 대전에 살고 있는 지인에게 물어보니 성심당빵은 타지역 분들이 여행와서 구입한다고, 대전시민은 가방들고 다니는 경우가 적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별로 겠지했는데. 성심당빵, 소보로이외에 맛도 놀랬지만, 한번에 많은 빵과, 사람들보고 더욱 더 놀랐던 거 같습니다. 





성심당은 60년의 되었는데요. 단일 윈도우 베이커리로는 전국 최대의 규모로 성장 한 곳이기도 합니다. 대전을 대표하는 기업이 된 성심당1956년부터... 2018년까지.. 60년간,, 대단하네요. 

케잌부띠끄점에는 프레쉬한 케잌과 디저트를 만날수 있는데요. 보기만해도 정말,, 달달한 맛이 유혹을 어찌나 하던지.. 그래도, 잘 참았습니다.


















그냥 보기만해도, 파운드케잌부터, 모듬쿠기에. 순수롤, 몇개 들고가서, 생일 파티해도 좋을것 같고, 친구와 함께 수다 떨면서, 먹고 간다면, 시간 가는 줄 모를 것 같은곳 이였습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는 대전 명물 성심당케잌부띠크 케잌좋아하는 분들은 한번 방문 해보세요. 한개씩 맛보아도, 일년이 훌쩍 지날 것 같습니다.


2018/05/14 - [여행,맛집/국내여행,] - 대전명물 성심당 튀김소보로 맛있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