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대전여행이야기 포스팅입니다. 

유성호텔에서 대온천탕에 다녀온 후,, 바로 보이는 곳이 바로 이곳, 시골 참 순대입니다. 온천욕이후에는 따뜻한 순대국이 땡기기도 하고, 가까운곳이라서 가보긴 했는데요. 일단, 유성호텔 방문하시는분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시골참순대에서 식사 한번 해보세요. 




유성온천 시골참순대

어느곳이든, 야경은 멋진 것 같습니다. 낮과, 밤에 바라보는 광경은 완전히 다르죠. 유성호텔 나오면 정면에 보이는 것이 바로,  보이는 건물입니다. 1층에 위치한 시골 참 순대.. 일단 가보니, 손님들이 적당히, 있었습니다. 




비도 많이 내린 날,, 유성온천축제 보다가, 비맞고, 추워서 덜덜 떨었는데. 역시, 따뜻한 온천욕으로 몸이 회복되네요. 금강산도 식후경, 일단, 가봐야 될 곳도 많지만, 너무 배고픈, 우리 일행은.. 순대국 주문을 했습니다.





시골 참 순대. 이곳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 야채, 견과류, 버섯등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역시 블로그다 보니, 가는 곳마다 사진을 찍는 버릇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일반 순대집과 별 차이는 없었어요. 남자 손님들은 소주와, 순대, 모듬 순대와 함께. 

역시..술을 안 마시다보니. 어딜가나 식사비가 가장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주문하고, 순대가 드디어 나왔는데요. 먹는방법은 역시. 함께 한 동생이 더 많이 아네요. 부추를 넣어야 제 맛이라고 하네요. 순대에 부추는, 처음.. 



국물은 진했는데.. 예전에 다른곳에 순대국 맛집에 갔던곳과는 약간 차이가 있었던 것 같네요. 조금만 더 순대가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 그래도, 맛나게 먹었어요. 



순대국에는 기본 반찬,, 이렇게.. .. 나오네요.



제가, 이번에 처음 알게된, 순대에 부추를 넣는다는 것을.. 







대전 유성호텔 앞 시골참순대.. 맛집 포스팅은 이것으로... 

맛집은 이곳저곳 다녀봐야 될 것 같습니다. 


대전여행 관련글

2018/05/17 - [여행,맛집/국내여행,] - 유성호텔 대온천탕 너무 좋아요

2018/05/20 - [여행,맛집/국내여행,] - 대전중앙로 가봐야할곳이네요.

2018/05/16 - [여행,맛집/국내여행,] - 대전유성온천축제 물총싸움 정말 재밌어요

2018/05/15 - [여행,맛집/국내여행,] - 대전 성심당케잌부띠끄 먹기 아까워요

2018/05/14 - [여행,맛집/국내여행,] - 대전명물 성심당 튀김소보로 맛있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