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홍대피규어샵 아바타스토어 인사동에 오픈했네요

by 여름고길이 2018. 6. 10.

오랜만에 인사동에 주말에 다녀왔는데. 구경할 것도 많고 사람구경도 실컷하고 왔죠. 한동안 너무 바빠서, 주말은 방콕하고, 쉬는데. 정신팔렸는데..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인사동에 가보니, 홍대피규어샵 아바타스토어 인사동에도 오픈하는 날.. 

역시.. 피규어메니아분들은 정말 많은지. 손님들이 정말 많더군요.. 저도, 열심히 사진 찍고, 보고, 구경하고..했죠. 




아바타스토어  홍대피규어샵에 이어서 이젠 인사동까지 오픈!!

한국인 외국인 누구나 관심있죠.. 보는것은 좋아하지만, 구입은 안하게 되네요. 역시. 나이 먹어서 그런지. 보는거으로 만족하는 것 같습니다.

보기만 해도 좋은데. 구입하면, 계속,, 지갑이 열리겠죠? 



인사동 아.바.타.스.토.어. 오픈하면서, 궁금해졌는데요. 내얼굴로 피규어를 만들면 어떨까도 궁금하기도하고, 연예인들의 피규어를 보기도 했는데. 재밌더군요. 

무료체험도 해주곤 합니다.





마블/ 핫토이/ 스타워즈 / 연예인 /애니/ 디즈니 /미소녀.. 그리고, 요즘, 어벤져의 피규어 까지.. 무료 3D체험을 통해서, 나의 피규어는 어떤 모습일지 확인 해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습니다. 



아바타스토어는 홍대, 이태원이 있는데. 이번에 인사동 아바타스토어 오픈하고, 3군대 인듯. 다른곳에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3군데는 확실히 있는것 같습니다. 홍대, 이태원은 아직 못 갔는데,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깜짝놀란것이 리얼 사이즈!! 사람크기 만합니다. 영화속에서나 보던것인데. 이젠. 아이들, 성인 상관없이 피.규.어 메니아분들이 너무 좋아 할것 같더군요. 여러가지 있는데. 열심히 찰칵찰칵..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열쇠고리부터, 스티커, 티셔츠까지 있더군요. 아이들에게 선물해줘도 너무 좋아하겠던데요. 사진으로는 모두 담지를 못했지만, 사진만 있어도 똑같은 피규어를 만들어주는데. 신기 했어요. 보는데도 너무 재밌고 신기 하기도 하고,, 

일단. 본인의 모습을 만든다고 생각해보면, 선물로도 좋을 것같아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픈 기념행사도 진행 하는 것 같던데. . 인사동에 또 가게 되면 이젠. 좀더 자세히 보고 와야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