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금융,IT정보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ss 간단하게

by 여름고길이 2018. 6. 15.

요즘은 유튜브가 대세이죠. 회사 동료직원 아이가 8살도 안되었나 싶은데. 유튜브영상을 찍어달라고, 올려달라고, 부탁을 하더군요. 

현재 올라가있는 유튜브영상 다운로드도 해달라고, .. 

사실. 블로그는 하면서도 모르는것이 많은데. 일단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오늘은 유튜브다운로드할때 ss 만 붙이면 되는 아주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youtube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youtube mp4다운로드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을 이용하다보니, 보고싶은 동영상, 유튜브 어플만 이용하면, 장소, 상관없이 쉽게 볼 수 있는것 같습니다. 가끔 데이터가 부족하기 때문에. 보고싶은 영상이 유튜브에 있다면, youtube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알아두셨다가, 필요할 땐 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youtubedownload아주간단ss만 있으면, 정말 쉽고 빠르게 다운로드할수 있습니다. 물론, 유튜브 투 mp4를 다운받을때도 아주 간단합니다. 유튜브 ss만 알면, 아주 간단하게 다운할 수 있으니 좋았습니다.






1. 원하는 음악을 선택

전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다운로드받기로 했습니다. 일단. 검색어를 입력하고 클릭해야겠죠?



2. 원하는 영상을 클릭

클릭이 제대로 되었다면, 빨간색 네모칸에 url 주소가 보일겁니다. 여기서 잠깐.. 꼼꼼히 보셔야 되죠..



3. 유튜브 ss

youtube 앞쪽에 ss 만 입력합니다. 여기서 클릭만 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4. 이젠. 아래의 창이 보일겁니다. 

그럼 우측의 Download~~~보일겁니다.




5. download video in browser 을 클릭

이젠 거의 다 되어 갑니다. youtube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유튜브 ss만으로 

mp4다운로드도 간단하게 되니깐요.


6.MP4를 클릭한다.





7. 해당파일을 저장

이젠. 저장한 파일은 열어봅니다. 열기를 클릭합니다. 이젠. 아주 간단하게 보시기만 하면 되겠죠? 






8.폴더만들어서 편하게 본다. 

이렇게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간단하게 하셨다면, 편하게 보면 되겠죠. 




어쩌면, 남의 소중한 콘텐츠인만큼 불법다운로드는 않되겠지만, 개인소장용으로 이용하는데만 사용해야 될것입니다. 요즘은 유튜브광고수익도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인터넷이용하면서, 사용할때는 그냥, 영상을 보곤 합니다. 

어쩌면 제가 한번 봐주고 구독해준다면 서로 윈윈되는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요즘은, 저작권도 조심스럽고, 사진도 굉장히 예민하게 올려야 되는것 같던데요. 남의 만든 소중한 영상 감사히 생각하고 봐야 될것 같습니다 .

오늘은 여기서, 유튜브영상다운로드 방법 이만 줄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