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SNS

갤럭시노트8 강화유리 풀커버 기어쉴드로 했어요

by 여름고길이 2018. 8. 28.


핸드폰 바꾼지가 벌써 6개월이 되었네요. 갤럭시노트8 강화유리를 항상 미루다보니 이제야 붙이게 되네요. 항상 조심조심 .. 떨어뜨리기도 많이 했는데. 다행이죠. 액정깨진다면 비싸게 구입한 스마트폰 정말 난감할겁니다. 

풀커버강화유리를 찾는다면 기어쉴드추천드립니다.




갤럭시노트8 강화유리 풀커버 

기어쉴드 ( GEAR SHIELD)


풀커버강화유리를 찾다가 알게 되었는데요. 갤럭시노트8 전용 풀커버, 곡선으로 되어있는 곳, 모두 감싸주니. 좋더군요.  강화유리는 처음으로 사용하는데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프리미엄 3D 풀커버 갤럭시노트8 강화유리 필름.. 

고급스러운 박스가 맘에 들었는데요. 이젠. 핸드폰 들고다녀도 마음이 편해질것 같습니다.






앞모습과, 후면의 모습을 보니, 품명도 정확히 나오더군요. 기어쉴드 프리미엄 강화유리 이젠. 액정깨질염려안해도 될것 같아요. 액정깨져써, 눈도 나쁜데 보고 다니는 분들보면, 정말, 어쩌다가, 구입하자마자, 풀커버 기어쉴드같이 필름부착을 하지.. 하는 아쉬움이 있더군요 





갤럭시노트8 필름 아마, 사은품이 나오는겨우가 많더군요. 사실. 이것이 함정,, 

필름 사용하고, 액정 깨지는경우가 많더군요. 강화유리가 아니면, 노트8의 액정보호는 전혀 않되는것 같았거든요. 




내부의 내용물을 보았습니다. 알코올은 기본, 부직포와,솜, 먼지 떼어내는 스티커까지.. 그리고, 강화유리까지. 이렇게 구성품.. 

이젠. 이것으로, 기존 갤럭시노트8 깨끗히 닦아 줘야 합니다. 





일단 알코올을 뭍혀서, 솜으로, 쓱싹,, 닦아줍니다. 아주 깨끗하게 닦아줘야 됩니다. 



보이는 스티커로 먼지등을 제거를 해줘야합니다. 사실. 갤럭시노트8 강화유리필름 기어쉴드부착, 초보분들은 실패를 합니다. 

처음 부착할때 한번에 성공하는것이 좋습니다. 



스티커로 먼지제거하고 또 닦아주고, .. 참, 강화유리필름 부착할때는, 꼭, 먼지가 적은 장소에서 해주세요. 먼지하나만 있어도, 필름이 잘 안붙거든요. 붙더라도, 핸드폰 볼때마다 거슬리기도 합니다.



주변을 잘 맞춰서, 깔끔하게 붙여주세요. 뚜껑같은데. 떼었다 다시붙이면, 나중에 터치가 안됩니다. 





갤럭시노트8 강화유리사용후에 터치감이 안좋을때는 이렇게 해주세요. 노트8은 아쉬움이 터치민감도가 없어서 아쉽긴 합니다. 터치감은 떨어지네요.


1.터치가 잘될수 있도록 잘 눌러줍니다. 

2. 개발자옵션으로 들어가서, 터치감의 강도를 확인해주세요. 

3. 손으로 안될때는, S펜으로 하면 됩니다.

4. 이것도 잘 안된다면, 다시한번 바꿔야됩니다. 필름을 여러번 붙였다, 떼었다하면 잘 안되더군요. 

그런경우는 새로운필름사용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