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금융,IT정보

유튜브mp3 음원추출 1그램플레이어 다운및 음악듣는법

by 여름고길이 2018. 8. 29.

유튜브요즘 정말 인기가 많은데요. 영상이나, 좋은음악, 소장하고 싶은것이 많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를 통해서, 유튜브mp3 음원추출할수 있는 곳이 있더군요. 요즘, 저작권문제가 심각해지다보니. 이런 음원추출도 조심스러운데요. 개인소장하는 것은 괜찮다고 봅니다. 

동영상의 경우도, 고화질의영상 감상할 수 있다는점, 그리고, mp3의 경우도, 1시간 이상의 mp3도 음원추출이 가능하다는점이죠. 

이번에 1그램플레이어 사용하면서, 잠잘때 자장가곡이나, 샤워할때 들을수 있는 음악, 운동할 때 듣기 좋은 음악등 다운로드를 받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사용방법과 음악듣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유튜브mp3  1그램 플레이어


1그램플레이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페이지 이동을 해야 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1그램 플레이어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확인이 되실겁니다. 해당사이트 검색해보세요. 




이젠 다운로드만 하면 되는데요. 다운로드페이지가 보일텐데 다른 것은 건드릴 필요없습니다. 우측상단의 무료다운로드라는것만 클릭하면 됩니다. 버전은 계속해서 바뀌는데요. 이번의 최신버전이 v1.0.0.33이네요. 



다운로드 설치를 하게 되면, 언어선택을 하면됩니다. 영뭉, 한국어, 이렇게 두가지로 나오는데요. 한국어로 선택을 하시고 실행을 하면 됩니다.



1그램설치하는 과정은 생략하기로 하겠습니다. 이렇게. 1그램플레이어(1gram player)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하단의 노란색의 모양을 클릭합니다. 



이제부터는, 1그램플레이어(1gram player)를 통해서 유튜브mp3음원추출하는 방법입니다.  좌측의 네트워크라고 보이실겁니다. YouTube를 클릭하면, 우측에 항상보던 유튜브 사이트가 보일겁니다.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듯이 원하는 음악을 입력후 검색해보세요.



저는 야마가타의 음악을 선택했습니다. 오늘같은 날씨. 비가 오는데. 잔잔한 음악이 좋을것같아서, 다운로드받기로 했죠.. 1그램 플레이어만 있으면 유튜브mp3 음원추출 어렵지 않답니다.



드디어 원하는 야마가타의 곡들이 쭉 보여지네요. 그럼 여기서~~~

오른쪽마우스를 사진이 영상이 보이는 곳에 올려보면, mp3가 쓰여있는것이 확인이 될것입니다. 



이젠. 빨간 표시 클릭... 

드디어 유튜브로 mp3음원추출이 되는 거죠. 



이젠.. 클릭하면, 아래의 저작권자..~~~ 보이죠. 꼭 개인용으로만 사용해야 된다고 합니다. 이젠. 이렇게 다운로드 받고, 공공장소에서 음악을 틀게되면, 저작권료를 내야 되니 조심조심 또 조심해야되겠죠..

가끔 남들이 어렵게 만든 유튜브영상이 많은데요.. 보호해줘야 됩니다.




폴더위치를 선택후에. 다운로드를 시작하면 됩니다. 

이렇게 진행되는것이 번거로울수도 있겠지만, 어쩌면, 남들이 어렵게 만든 좋은음악,,본인은 아주 편하게 이용하는것이니. 번거로워도,, 감수해야 된다고 생각됩니다





드디어 음악, 야마가타의 음원추출완료 되었네요.. 이젠. 이것을 pc로 듣던가, 모바일로 들으면 됩니다. 

음원추출 1그램 플레이어 사용방법 어렵지 않죠.. 지금부터, 간단하게.. 모바일에서 듣는 방법입니다. 





유튜브mp3 음원추출 1그램플레이어 핸드폰으로 듣는 방법


이미 저보다 많이 알고 계시겠지만, 전 이렇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채팅 나와의 채팅 1:1채팅에서 첨부파일전송후에 듣는방법이죠.



이렇게.. 폴더저장후에.. 이젠. 뮤직플레이어를 통해서 들어보기로 했습니다. 


순서는 아주 간단합니다. 


갤럭시노트8의 경우 플레이뮤직을 클릭.. 음악을 다운로드받은후에. 클릭후,,바로바로 검색해서, 들으면 됩니다. 





이렇게 유튜브로 mp3 음악 다운로드를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처음 따라하신분들은 좋은 음악 들으시면 되겠네요. 저도, 좋은 영상 몇개좀 다운받아야 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