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신촌 카카오프렌즈샵 현대백화점 밑에 완전 귀요미들요.

by 여름고길이 2018. 9. 29.

얼마전 오랜만에 신촌에 다녀왔습니다. 현대백화점지하 ,, 지하철에서 현대백화점 가는길에.. 

카카오프렌즈샵이 있더군요. 이곳으로 지나가길 정말 잘했죠. 

너무 귀여운것을 보면 어쩔줄 몰라,, 그냥, 구경만하다가, 용기내서 사진을 찍기 시작했답니다. 캐릭터샵다녀보면 어쩜, 성인들이 아이들보다 많다는 사실.. 

요즘은, 캐릭터취향이, 나이와는 전혀 상관없는것 같습니다. 신촌카카오프렌즈샵 인형들 구경해보세요. 






신촌 카카오프렌즈샵  입구에.. 


선물을 안받아도 좋은 보기만해도 좋은것이 바로 캐릭터샵에 들어갔을때죠. 그냥, 웃음.. 미소가 끝나지 않는곳 같아요. 






카카오프렌즈샵의 인형이름좀... 

프로도 (똥개)라고 하는 분들도 있죠? 목에 스카프? 이것은. 목걸이 전 항상, 라이언하고 헷갈리던에.. 프로도 (똥개)라니.. 





어피치 


앞에. 핑크색.. 사탕머리같은것이 바로 어피치.. 신촌카카오프렌즈샵 입구에 어피치가 

아마도 많은분들이 어피치를 제일 좋아하는것 같아요. 핑크핑크.. 이것이 복숭아라고 하네요.. 어피치는 복숭아였군요. 




네오.. 


프로도 (똥개잡종견의 친구)라고 하네요.. 고양이. 네오는 고양이.. 

개와 고양이의 사랑하는 사이.. 재밌죠. 




튜브 


오리같기도하고 많이 사용하는 캐릭터죠. 카카오톡이모티콘으로 정말 많이 사용하는데 이름이 튜브라네요. 

참 얼굴에도 장난이 엄청 많은듯.하죠. 



제이지 

신촌카카오프렌즈샵에서 제이지 사진을 빼먹었네요. 다행히 사진 우측.. 사자같은 얼굴..이. 바로,

제이지입니다. 정답은 두더지 .. 


저도 처음 알았네요. 비밀요원이라고 하네요.. 





언제봐도, 다양한 카카오프렌즈샵 나중에 한번가면 차근차근 구경해봐얐겠습니다. 너무 예뻐서 사고 싶었지만, 또 구경으로 끝났네요. 





가끔 기분우울할때, 아니면, 친구들과, 아이들과 함께 가보면 좋은곳이 바로 캐릭터샵일듯 합니다. 

아이들이 가면 사달라고 졸라대니, 좀 고민도 되겠네요. 

오늘은 기분전환하러 어디든 다녀 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