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국내여행,

가산디지털단지 호텔해담채가산 솔직후기

by 여름고길이 2018. 10. 1.



여행을 하다보면 여자혼자서 안전하게 숙박할 수 있는곳이 바로, 비지니스호텔일듯.. 

지방에다니게 되면 많이 이용했는데. 가끔 기분 전환을 위해서, 집이 아닌 다른 곳에서 하루 숙박은 힐링도 되는것 같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친구랑 만나고 너무 피곤해서 숙소를 정했는데요. 호텔해담채 너무 저렴하게 하루 숙박하고 왔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 호텔해담채


서울 금천구 벚꽃로 56길 190 

가산디지털단지역 3번, 4번출구 나와서, 직진...

사거리에서, 횡단보도 건너면,대륭포스트타워5차가 보입니다. 뒷편으로 쭉걸어가다가 보입니다.

주차는, 기계식주차장, 외부주차가능합니다. 밤늦게 도착해서, 주차는 외부에 했죠.. 



이곳이 바로,, 호텔해담채가산 뒷편으로 가는길입니다. 주변에 사무실이 많은데... 이런곳에 호텔이 있다니, 신기하더군요.  

비지니스관광호텔 1년도 않된곳이라고 하더군요.. 호텔이 너무 깨끗했습니다. 


서울에서 모텔말고, 이런 호텔숙박,, 처음이네요. 꼭 해외여행가서, 이런 곳만 찾아서, 숙박하는데, 서울에서도 이렇게 힐링하는것도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혼자지만, 다음엔 친구와 숙박하면서, 한참 수다도 떨고 해야 될것 같네요. 





가산디지털단지 호텔해담채가산점.. 

영상보기.. 



호텔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일단, 냄새가 안나서,, 


전에. 지방에 갔다가, 가격 저렴한 곳 찾다가, 결국, 1,만원차이였는데. 담배냄새. 찌든냄새까지.. 정말, 괴로웠던거 생각하면,, 

이젠.. 다시는 그런곳 가고 싶지 않더군요. 


아주 깔끔해서, 좋았답니다.





호텔 해담채 가산은, 침구류교체를 원하시면, 이것을 침대위에 올리면 교체를 해준다는 카드까지.. 친절하게..... 



이곳이 비지니스관광호텔답게. 해외여행객분들을 위한,, 충전기를 위한 콘센트가 준비되어 있더군요. 



이곳은,, 바로, 노트북 사용도 가능할 수 있는곳,,  다음엔 노트북이라도 들고가서, 시간좀 보내야 겠더군요. 




간단한, 커피와 차 마실수 있는것.. 머그잔이 해담채. 갖고 싶어졌습니다. 너무 예쁘더군요. 




이젠 호텔해담채가산의 욕실과 샤워실.. 

좀 좁다고 생각했는데.. 다른것은 불편한 것은 없었는데요.. 샤워를 하니. 변기있는곳에. 물바다가 되었답니다. 샤워를 할땐, 좀 신경써야 된다는 점이..약간 단점였죠. 


물바다가 되어서, 한참을 수건으로 바닦을 닦아주었으니. 샤워는 조심하세요. 다른 룸은 어떨지 모르겠다.



세면도구는,, 칫솔,지약, 비누,샴푸,컨디셔너,샤워젤, 바디로션이 전부,, 

남성분들의 경우, 왁스나, 면도기등은, 본인이 준비를 따로 하셔야 될 듯했습니다. 

여성분들은, 아침 머리 말리고 셋팅기가 없다는 점.. 약간 불편했지만, 나름 괜찮았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 호텔해담채 숙박한 곳은 18층,, 야경이 멋지더군요. 

왜 이렇게 사진을 못찍은것인지.. 

사무실만 있는곳에.. 이렇게 숙박하면서, 야경을 보니.. 좋긴 .. 하네요.





조식까지 포함되어 있는 숙박,, 가격할인으로 숙박을 해서, 조식을 별도로 1인당 5천원.. 



1층-23층까지. 5층 ~21층 객실, 22층 해마루 식당, 23층, 스카이라운지.. 

이곳에서 조식은 아주 간단히 먹을 때만 ..이용하는것을 추천드려요.

뷔페라고 해서 큰 기대는 않했지만, 정말, 별 것 없었답니다. 결국, 토스트와,우유, 그리고 아메리카노 한잔이 전부.


가산디지털단지 호텔해담채가산 솔직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가성비좋은 호텔로,, 괜찮은곳 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