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금융,IT정보

갤럭시노트8 삼성페이등록방법

by 여름고길이 2018. 10. 11.


요즘은 필수품 핸드폰과 신용카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현금을 들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이 없어졌죠. 다른것은 없어서, 핸드폰만 있으면, 왠만한것은 모두 가능합니다. 

아주 급할때 돈이 없다면, 이젠.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되겠죠? 

그럼. 갤럭시노트8은 삼성페이등록 하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갤럭시노트8 삼성페이등록방법


어플중에  삼성페이어플을 설치합니다. 물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하면 됩니다.  설치가 제대로 되었다면,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 "pay"클릭하세요.. 




전 갤럭시노트8 삼성페이등록을 하기전에. 그냥 카드사용하면 되지. 했었죠. 좀 불편해도 그동안 없었으니깐. 카드들고 다니는것이 편해라고,, 

하지만, 삼성페이로 결제하고, 교통카드 사용, 핸드폰으로 버스를 타거나, 지하철을 탈때 너무도 부럽더군요.  삼성페이등록을 해야지 하면서도 계속 안하게 되었답니다. 


지금은 .. 아주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카드사용하는것과, samsung pay 사용하는것 별차이 없는것 같지만, 왠지 핸드폰사용요금이 더 나갈것 같은 마음에. 사용이 자제되는 기분도 있습니다. 별것 아닌것 같지만, 여러가지 좋은점이 참 많더군요..



삼성페이카드추가하는법


기존에 카드등록을 했기때문에. 오늘은 갤럭시노트8 삼성페이에 카드추가하는 법입니다. 


삼성페이 클릭=> 카드추가클릭합니다. 






이용약관 동의한다. 

여러가지 이용약관 등록할것이 많은데요. 등록을 할겁니다. 전체동의를 하면 됩니다. 



카드추가를 위해서  "카드" 클릭한다.

카드, 계좌, 멤버십, 쿠폰등이 보일겁니다. 카드01은 기존등록된것이 현재 01개라는 뜻.. 

추가등록을 할때 쪽 이것을 클릭.. 



자동으로 스캔하듯이 카드를 등록하게 되면, 카드번호, 만료일,카드소유자이름, 등이 등록이 됩니다. 본인이 입력해야 될 것은 "보안코드" 카드 뒷편의 cvc 코드 마지막 끝에서 3개의 숫자만 입력하면 됩니다. 



비씨카드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을 하고, 생체인증으로 편의성까지 있는 갤럭시노트8 삼성페이이죠. 





본인의서명이나, 생체인식으로 인증해서,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드디어 국민은행 체크다드 등록추가가 완료되었습니다.  어렵지 않을겁니다. 



추가등록된 삼성페이카드삭제 할때 


카드상세정보의 오른쪽위편에 점3개를 클릭하면 됩니다 
카드삭제를 클릭해서,, 이용해 보세요. 



이젠.. 기존카드 우리카드만 등록이 되어있네요.  카드한개만 사용하도록 했으니, 사용도 많이 자제하게 되고 꼭 필요한 것만 사용하는 습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알면 보다 쉬운방법 갤럭시노트8의 삼성페이등록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