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SNS

핸드폰광고제거방법(고클린앱으로 간단하게 안드로이드폰)

by 여름고길이 2018. 10. 13.

핸드폰광고제거방법(고클린앱으로 간단하게 안드로이드폰)


스마트폰 이용은 좋은데. 잘 사용하면 편하고 아니면, 불편.. 

삼척동자도 아는 이야기 일겁니다.  오늘은 핸드폰 사용하다가, 광고에 대해서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는 부분, 아주 유용한 앱 (어플)로 도움을 받아보세요. 


화면을 켜면, 실행되는 광고, 짜증날정도로 계속되는 광고,, 이젠.. 이런 전면 광고 부터 팝업형까지.. 모두 해결해 볼 수 있는 앱. 입니다. 

사실 이런것도 모른채 그냥 사용을 했는데, 앞으로 좀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핸드폰광고제거는 어플 고클린으로


고클린은 pc사용하면서도 꼭 필수 프로그램으로 이용하고 있는데. 모바일 사용하는 경우 필수 어플같습니다. 핸드폰광고제거를 위해서 고클린앱을 설치 하면 됩니다. 아마도 스마트폰에서 최적화 어플일지도.나도 모르게 설치했는 광고를 포함한 어플이 있다면, 이젠 일괄적으로 정리 해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짜증나는 광고제거를 위해서 방법은 간단합니다. 





스마트폰 안드로이드폰 고클린앱 설치하기 

고클린,광고앱찾기, 데이터사용량등.. 이런 고클린앱을 설치하면 됩니다. 





사용정보 접근 허용에서 "고클린" 클릭합니다. 



핸드폰광고제거 "고클린"앱을 설정 안할경우





광고찾기를 (광고포함) 클릭해보면, 그동안의 설치했는 앱들이 보여질겁니다.  




이렇게 백그라운드 실행 앱을 확인해본다면 아무것도 안보이게 되죠. 고클린앱을 실행을 안했기 때문에.. 설치를 했다면 꼭 실행후에 고클린어플을 사용하시길 바래요. 





핸드폰광고제거를 위해 고클린실행할 경우




이젠 광고찾기에서 백그라운드 실행 앱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아까와는 좀 다르게. 실행 하고 있는 앱중에. 계속 보일겁니다. 





핸드폰광고제거방법 이렇게 고클린 통해서 제거 가능 하게 되었는데, 어떠신가요?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