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영화

월급1억벌기 재태크습관으로 시작해봐요

by 여름고길이 2019. 3. 10.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직장인으로써 지나칠 수 없는 기사가 신경이 쓰이더군요. 바로 월급1억원 고소득 직장인 2천 500명으로 집계되었다고 합니다. 직장 가입자들의 건보료또한 월 310만원, 저의 한달 월급보다 훨씬 많은 금액을 건보료를 매달 부담한다고 합니다. 

하루 24시간 사용하는데 너무 차이가 난다는 생각이 드네요. 월급1억벌기 과연 가능할까요? 도대체 누가 이런 큰 금액을 .. 일반적으로 출퇴근하고, 직장생활로 월급1억벌기는 쉽지 않겠죠. 

이번에 고소득자분들 평범한 직장인들은 아닐겁니다. 수십억, 수백억의 연봉을 받고 있는 대기업의 임원이나, 전문경영인, 재벌총수들이 해당이 될 것이기 때문이죠. 

저같은 평범한 사람은 꿈같은 일이기도 하죠. 





재태크로 월급1억벌기 가능할까? 

재태크를 개인적으로 관심도 있고, 시작을 하곤 있지만, 처음부터 월급1억번다는것이 쉽진 않을겁니다. 일단, 자금굴리기, 목돈모으기가 가장 중요하기도 하고, 통장쪼개기를 생활화하면서 재태크습관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재태크도 습관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잘하면 부자도 되고 될 것 같지만, 막상,습관이란것이 하루 아침에 만들어 지는것이 아닙니다. 재태크를 잘 하기 위해선 부자가 되기위한 방법, 습관을 갖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수입보다 지출이 많다면 결코 성공할 수 없죠. 빛탕감하다가 세월이 지날 수 밖에 없습니다.이젠 재태크습관에 집중해보는것은 어떨까요? 




이렇게 부자되는습관만들기 

1.충동구매는 절제 한다.

2.필요없는 지출을 억제하기위해서, 생활비통장등, 통장쪼개기부터 합니다. 

3.생활비,급여,공과금,통신비등 분류를 하면, 월 생활비금액 파악이 쉬워집니다. 

4.급한 대출을 위해서, 무조건 사금융은 피합니다. 제1금융권을 알아보는것이 좋습니다. 

5.생활자금이 없을때 좀 참는습관을 기르는것이 중요합니다.

6.생활비쪼개서 남은 소액을 투자하는 습관으로 돈을 조금씩 불리는것도 좋습니다.





월급1억 정말 꿈같기도 하고 부럽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언제쯤 그것이 가능할까 생각도 되고 또 고민도 하게 됩니다. 일단, 천리길도 한걸음이라고, 차근차근 시작할 수 밖에 없습니다. 

급여를 늘릴수 있는 방법을 생각한다면 어떨까요? 재태크는  돈이 없어도 할 수있는 것들이 정말 많습니다. 빨리 찾아서, 매월급여를 조금씩 늘리는것은 어떨까요? 소액으로 몫돈 만드는 습관을 길러보세요. 

오늘은 이정도로 재태크습관 이야기는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