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몇달을 달려왔는지 모르겠습니다. 하루의 피로를 매일 풀어야 하는데, 쉽지 않네요. 누적된 피로를 이번에는 서울찜질방추천한 곳 월곡건강랜드에서 제대로 풀고 왔습니다.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곳 찜질방 일겁니다. 겨울은 따뜻해서 좋고, 여름은 땀을 흘려서 개운해서 많이들 찾고, 동네 목욕탕과는 또 다른 큰 규모의 찜질방은 계속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서울 월곡동이 어딘가 했더니, 집에서 멀지 않을 곳 이더군요. 정말, 처음 방문한 곳이였는데, 찾기도 쉽고, 대중교통 이용해서, 전혀 불편함이 없어서 앞으로 자주 갈것 같습니다. 






서울찜질방 추천으로 월곡건강랜드추천합니다. 

주말에 혼밥먹고, 혼자 방콕하는 것도 왠지 싫더군요. 그냥 혼자서 지내고 싶은날 있는데, 바로 어제 였던것 같습니다. 그냥, 아침일찍부터 어디론가 가고 싶었지만, 게으름, 정말, 언제쯤 좋아질지.. 

일단, 찜질방을 선택하고,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서울찜질방추천 지역은 어디? 


1. 용산 드래곤힐스파  (수영장까지) 

 용산역에서 내려오면 바로 보이는 용산 드래곤힐스파  이곳은 노천탕이 있어서 자주 가곤 했는데, 요즘은 많은 분들이 와서, 자주 안가게 되네요. 특히 외국인 방문이 많은것 같고, 넓고 깨끗했는데, 요즘은, 좀, 시끄러운 것 같아서, 안가게 됩니다. 시설은 정말 좋은 곳입니다. 

2. 장지역 스파인 가든파이브 

이곳은 정말 럭셔리, 넓으면서도 깨끗한 곳입니다. 저녁에는 욕조에서 바라보는 야경이 정말 멋져서, 낮보다는 밤에 가는 것을 추천 드려요. 커플 데이트도 정말 할 만한 곳이기도 합니다. 

3. 월곡건강랜드, 24시간, 

이곳은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서울 성북구 화랑로7길32 월곡송림건강랜드 

월곡역에서 하차 도보로 5분정도의 거리에 위치한 곳, 강북구에서 가장 넓고 깨끗한 월곡찜질방입니다. 



성인 주간: 5천원 ,찜질방 8천원

 야간: 6천원 ,찜질방 9천원

소인 주간: 4천원, 찜질5천원

야간: 5천원, 찜질6천원

사우나에도 보석사우나, 황토사우나, 건식사우나가 있어서, 목욕요금만 이용하셔도 될것같습니다.

만약, 월곡건강랜드에 방문할 때는 , 운동화 지참하면, 운동도 할 수 있습니다.런닝머신, 헬스기구 모두 무료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입구에 들어가보면 알겠지만, 이렇게 신발을 벗고 번호키를 받고 신발장을 이용합니다. 남탕, 여탕을 올라가면 서울찜질방추천한 월곡건강랜드를 이용할 수 있죠. 

정말 오랜만에 큰 곳에 오니, 답답하지도 않아서 좋았습니다. 평일 낮에 가면 정말 조용히 보낼 수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2층에서 한번 찍어보았는데요 굉장히 넓습니다.



지금부터 월곡건강랜드를 서울찜질방 추천했는지 이해 되실겁니다. 아이들이 있다면 이렇게 실컷 뛰어놀아도 걱정 없는 공간, 목욕요금으로 아이들 물장구 치고, 놀고, 게임도 하고 pc게임에 노래방까지 있으니, 스트레스 확 풀리곤 하죠. 



소금찜질방 제가 가장 오랜 시간 있었던 곳입니다. 온도도 적당하고, 소금찜질이 왜 이렇게 좋은지, 시간가는 줄 말랐습니다.



황토찜질방에서 한시간을 잔 것 같습니다. 가끔 안에 들어가면 뜨거워서, 잠은 커녕 숨쉬기도 힘든데, 잠자기 좋은 온도에, 일어나보니, 땀이 흥건하더군요. 월곡건강랜드 이용하시면, 이런 찜질방이용은 기본 아닐까요?



게르마늄 불가마도 잠깐 들어가봤는데, 저한테는 별로,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으니, 원하시는 곳에서, 여유롭게 피로 푸는 찜질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남성전용수면실과, 여성전용수면실이 분리가 되어 있는데요. 굉장히 넓어요. 사진 찍는 소리가 커서, 외부에서만 살짝 찍었답니다. 산림욕방 공기는 완전 좋더군요. 요즘 같이 미세먼지가 많을 때는 이런 산림욕방도 좋은 것 같습니다. 서울찜질방추천 이정도면 괜찮죠.


만화책도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안에서 본다면 시간 가는 줄 모를 것 같습니다. 


헬스장도있어요. 이곳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료시설이라고 그냥 대충 만든 곳이 아니였더군요. 강북구 월곡동에 계신분들은 모두 건강할 것 같았습니다. 여기서 운동하고, 사우나하고, 찜질방 이용하면, 피로 완전 풀리니깐. 저도 매일 다니고 싶은 곳 였죠. 운동화준비를 하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층부터 올라와서, 이곳저곳 구경하고 찜질하고 또 둘러보아도 이렇게 새로운 곳이 보였습니다. 바로 족욕탕 .. 어떤 분의 블로그를 보니 저도 족욕으로 피로 풀려고 들어갔는데,, 조금, 물이 깨끗하지 안은점.. 일단. 발만 담그는 것이라서 상관없지만, 잠깐만 하고 나왔습니다. 물은 적당히 뜨거운 정도, 40도는 안되는 것 같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올라간 이곳은 바깥을.. 

정말 넓고 좋았습니다. 다행히 담배피우는 분이 안계셔서, 좋았죠. 날씨가 좋다면, 한참 앉았다 안으로 들어가고 싶더군요. 여름에는, 많은 분들이 올라 올것 같단 생각이듭니다. 




서울찜질방추천 월곡건강랜드 24시간 이용이 가능한 곳으로 이 정도로 추천할 만한 곳이죠. 

가끔 시간되면, 친구나, 가족들과 방문해야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좋은찜질방추천 여행기 올려보겠습니다. 주말에,연휴때 가볼만한 곳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