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뷰티리뷰

토르마린저온찜질방 신대방삼거리에서 건강관리 하기좋네요.

by 여름고길이 2019. 5. 1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여행블로그에 많은 정보 올려야되는데, 참, 게을러서 어쩌다 올리게 되네요. 나이먹어가면서, 요즘, 건강에 안 좋은 신호가 자꾸 오는것 같더군요. 병원도 많이 다니면서, 관리를 하고는 있어도, 직장인으로 쉽지가 않습니다. 

무조건 쉬어야 한다. 푹 자야된다, 수면부족에, 면역력저하, 알고 있지만, 직장인의 비애죠. 절대로 그럴 수 없는 것은 모든 직장인분이라면 공감하실 겁니다. 

회사다니면서, 체중관리도 하고, 면역력강화도 높이고, 건강해질 수 있는 방법을 찾은것이 바로 토르마린 저온찜질방입니다. 회사근처 검색검색을 하다가, 토르마린 토가 공식블로그 검색으로 알게 되었는데, 많은 분들이 모를 것 같더군요. 

블로거로서, 일단, 1주일간 체험을 해보았고, 리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토르마린저온찜질방 좋은곳 



신대방삼거리 토르마린 위치 

서울특별시 동작구 대방동 394-11 대방주상복합빌딩 지하1층 

입구에서 1번 누르고 종(알람)버튼 누르면, 카운터에서 열어줍니다. 


영업시간

AM: 10시 ~PM: 9시 

토요일 : 2시~PM: 9시 

물통, 수건 (개인용지참), 없을경우에는 빌려줍니다. 



신대방삼거리 7호선에서 나와서 4번출구 나오면, 정말 1분도 안 걸립니다. 아주 가까운곳이라서, 회사끝나고 방문할 수 있는점,, 너무 편해서, 계속 다니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일단.. 토르마린 저온찜질방 가격은 : 4000원



일단.. 토르마린 저온찜질방 가격은 : 4000원

계속 다닐거라면, 10회, 20회, 30회 이렇게 구입하는것이 좋습니다. 30회면, 3회를 더 받으시게 되죠. 3개월안에 30회 사용하면 됩니다. 

카드도 가능한데, 수수료 지불해야 되는 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토르마린저온찜질방 전에도 여러번 갔는데, 정말 노폐물배출이 되는것 같기도 하고, 부종관리에도 좋은 것 같더군요. 체중관리, 특히 부종이 심한 저에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서, 30회 정기권을 구입하려고 합니다. 


일단, 입장료를 주면, 이렇게  반바지와, 티셔츠를 받게 됩니다. 

탈의실에서 탈의하시면 됩니다. 



아주토가, 이름도 여러가지더군요. 토르마린, 토르말린, 아주토가,토르마린저온찜질방, 사장님에게 여쭤보고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모두 같은 말이라고 합니다. 

 제가, 토가 받을 이곳, 내부먼저 구경해보세요. 




토르마린저온찜질방 이용하는 순서입니다.

처음에  좌훈기를 이용합니다. 옷을 입은 상태로 30분간 앉아있는데, 이런것을 하는데 입장료 4000원이라니 정말 신기했습니다. 




좌훈기 하면 이런 것이 좋습니다. 

1. 복부,다리가 찬 분들이 좋다. 

2. 여성분들, 생식기, 염증이나, 내분비 호르몬조절이 가능하고, 염증등에 좋습니다.

3.원적외선 램프로 원적외선 효과 극대화됩니다. 

4. 생리통, 복부팽만등에 좋다. 

5. 여설질환, 음부소양증, 냉대하, 각종성인병, 하복통, 요통, 전립선염등에 좋다. 


이곳은 남성, 여성 공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여성전용만 운영하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 


2번째로 돔사우나 토르마린찜질을 합니다.


여기 보이는 통이 토르마린 찜질을 위한 "돔 사우나 찜질"이라고 합니다. 기온은 40도~50도정도, 

1. 토르마린 복부에 좋다. 

2. 누워있어서, 전신에 좋다. 

3. 원적외선을 이용한 복사열 방식으로 누워있으면 열이 나고 땀이 난다. 

4. 음이온 방출이 되기때문에 좋다. 

신대방삼거리 토르마린저온찜질방 돔사우나 제가 방문한 시간이 6시쯤이라서, 모두 집에 가셔서 그런지, 한두명 정도, 여유롭게 할 수있어서 좋습니다. 적어도 30분에서 40분정도 누워있으면 좋더군요. 

1주일 후기 : 돔사우나 토르마린 3일동안 땀이 잘 안나서 좀 뜨거웠지만, 3일후부터 땀이 많이 나면서, 40도 ~50도 결코 뜨겁지 않았습니다. 



쉬는 시간에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 달걀 2개는 꼭 먹습니다. 갑자기 땀을 많이 빼면, 힘들고 빈혈도 생기기 때문에, 절대로 영양보충은 해줘야 합니다.  절대 굶으면 않됩니다. 군것질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먹을 것도 있네요. 



토르말린 저온찜질방 왜 좋을까요? 

다이어트 한의원 의사로 많이 알려진 김*곤 분의 여러가지 말씀.. 

토르마린이 좋은 이유.. 

1. 건강해진다.

찜질을 하게 되면, 토르말린에 열을 가하게 되면, 집전현상으로 미약전류가 온몸에 흐른다고 합니다. 구석구석 온몸에 침투하면서, 치료효과가 일어난다고 합니다. 그효과를 아는분들은 아마 지금도 저온찜질방을 다니고계실겁니다. 

2. 몸의 체온이 올라간다. 

몸이 항상 저체온인 분들이 있습니다. 저도 여름에도 그렇게 더위를 못느끼다보니, 겨울은 정말, 추위에 떨고 면역력저하로 여러 질환에 걸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체온1도 상승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온도1도가 올라가게 되면, 건강은 자연스럽게 좋아지겠죠? 


신대방삼거리저온찜질방 토가에 이렇게 음파진동기까지.. 

아직 사용은 안해봤는데, 10분 사용하면, 1시간 운동효과까지 있다고 하네요. 이건 나중에 이용한 후 후기 남겨놓겠습니다. 




1시간 30분동안 정말로, 땀 흠뻑 흘리고, 정말 개운했습니다. 너무 힘들었던 피로가 풀리는 것 같더군요. 신기한것이, 손목증후군으로 손가락이 부었는데, 끝난 후에,, 손가락 통증이 사라진것이 너무 신기 했습니다.







몸이 건강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일단. 노폐물배출에 좋다고 하고, 자연스럽게 체중관리도 되는 것 같아서, 앞으로 자주 다닐 것 같습니다. 

좋은 건강기능식품 먹으면 명현현상이 온다고 하는데, 토르말린저온찜질방을 해도 명현현상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저도 약간, 복부의 통증이 왓다가 사하지고, 아팠던곳이 더욱 아팠다가 사라지더군요. 너무 심할 때는 하루정도 쉬었다가 다시 하면 좋다고 하네요. 

 4천원의 행복인가봅니다.  회사근처에서 다닐 수 있어서, 넘 좋네요. 

오늘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음 리뷰도 기다려주세요.


**내 돈 주고 다니는 리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