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SNS

카카오톡PC버전 플로팅띄우기 너무 간단하네요

by 여름고길이 2019. 7. 15.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를 하는 고길이입니다. 장마철이라고 해서 비를 그동안 기다렸는데, 오늘은 제대로 내리는 것 같네요. 아쉽게 소나기로 그친것 같아서, 또 아쉽기도 합니다. 오늘은 제가 카카오톡PC사용법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마, 모바일 사용하는 것보다, 회사나, 집에서, PC사용을 하다보면,  카카오톡PC버전을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이때 좀 더 편리한 방법, 그리고, 잘 사용하면, 놓치지 않는 톡 답장도 바로바로 할 수 있는것이 정말 편하기도 합니다.  스마트한 세상, 좀 더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 공개 합니다.






카카오톡PC버전 플로팅 


가장 빠른 카카오톡 답변을 하고 싶다면, 카카오톡PC버전 꼭 플로팅띄우기가 도움이 될 겁니다. 알림창은 소리가 나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보면, 눈치도 보일 수 있습니다. 업무에 관한 알림은 괜찮겠지만, 친구, 가족, 연인들간의 대화등.. 이런 것은 카카오톡플로팅띄우기 하면 아주 편리합니다. 메시지 도착하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놓칠이유가 없기 때문이죠. 





카카오톡PC버전의 채팅방에서, 

원하는 친구목록을 선택, 카톡친구를 선택후에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합니다. 보여지는 것이 바로 아래 그림이죠.



플로팅띄우기 이것이 뭔가 했는데, 정말 스마트한 분이라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겁니다. 카카오톡PC버전 사용법 아주 간단하고, 알면 좋은 꿀팁이 많이 있죠.



작은 창 하나가 뜨는데, 이것이 바로 " 카카오톡PC버전 플로팅창"입니다. 이젠, 원하는 위치에 고정하면 됩니다. 창에 클릭하고, 원하는 곳으로 이동하면 움직입니다.



저는 시간 위에. 구석쪽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작은 창 하나에, 톡이 오면 바로 확인 할 수있기 때문에 아주 편리하죠. 




카카오톡 사용하게 된지도 몇년째 되어가는데요. 사용방법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카카오톡모바일버전, PC버전등 앞으로 사용법 많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