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SNS

팝소켓 스마트폰부착형거치대 미국정품 선물후기

by 여름고길이 2019. 7. 26.

없을때는 불편한 것을 모르다고, 사용후부터는 너무 편해서, 계속 사용하게 되는 것중에 하나, 바로 팝소켓, 스마트폰부착형거치대가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갤럭시노트8 사용, 이젠, 갤럭시노트10도 나올테고, 5g 스마트폰이 계속 나오고 있는데, 가격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좀, 안전하게, 손에서 미끄러지 않게 사용하기 위해서, 핸드폰부착형거치대 필수품 같더군요. 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지 사용해보고 나서, 편리함을 알겠더군요. 일단. 손에서 안전하게, 떨어지지 않고, 떨어뜨리는 횟수도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팝소켓 스마트폰부착형거치대 팝그립 POPGRIP 사용후기입니다.





팝소켓 스마트폰부착형거치대 편리하네요. 

사용하다는 것이 너무 좋아보이고, 편해보이고, 무엇보다, 핸드폰 떨어질 염려가 없을 것 같단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동안 사용을 안했던것은 알러지가 심해서, 고민을 많이 했었고, 선물준다는 것을 사양을 많이 했는데요. 이번에 미국정품이라는 POPGRIP은 전혀 걱정이 없다고 하더군요. 일단,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말에, 핸드폰에 부착을 하기로 했습니다. 

역시, 미국정품이라서 그런가, 맘에 쏙들고, 그리고, 무엇보다, 핸드폰이 가방에 쏙 들어간다는점, 여러가지 걱정했던 부분들이 모두 해결 되었습니다. 핸드폰필수아이템, 스마트폰부착형거치대 리얼 편리한 팝그립입니다.


팝소켓 팝그립 스마트폰부착형거치대  필수품이 되어버린 핸드폰거치대같네요. 

비싼 핸드폰 이젠, 내손으로 지킬 수 있습니다. 색상은 변경이 가능한데요. 여러가지 색상을 구입해서,친구들이나, 커플, 가족들이 서로 바꿔서 사용하면 더욱 좋은 것 같고, 감각적인 팝소켓 스마트폰거치대 같습니다. 케이스도 보니, 굉장히 깔끔해져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높이조절이 가능한 폰그립상태, 스마트폰부착형거치대를 이용하면, 드라마, 영화 보는데도 좋습니다. 따로 거치대찾으러 다닐 필요도 없어서, 편리함이 굿.

스마트폰이 변화되면서, 악세사리도 많은 변화가 오는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케이스만큼, 이젠, 팝소켓의 변화가 많아진 것 같습니다. 사이트에서 확인도 해보고, 다른 블로그에서 검색도 해보니,디자인 색상 너무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만약, 커플 선물, 친구 선물 하고 싶다면, 팝소켓 스마트폰부착형거치대 추천드려요. 

참 미국정품 팝그립 팝소켓은 이렇게 영어로, 요즘은 핸드폰으로 바로바로 번역을 해주니깐 어렵지 않지만, 사실, 그림만 보아도 어느정도 이해가 되실겁니다. 



팝소켓을 핸드폰에 부착하는 방법입니다. 떼었다가 붙였다가 할 수 도 있고, 높이조절도 가능하고, 무선충전도 걱정없이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으니,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진을 미쳐 못 찍었는데, 이곳에 팝소켓 스마트폰부착형 거치대가 붙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떼어서, 이 핸드폰에 부착을 하면 됩니다. 일단, 적당한 위치를 선택을 해야 됩니다. 한번 잘 못 부치게 되면 안되니깐.





이렇게 폰에 부착한 팝소켓 팝그립입니다. 색상이 예쁜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 디자인 선택도 하고,  개인적으로 디자인 편리함도 너무 좋지만, 알러지 반응이 없다는 것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지하철탈때 항상 핸드폰 들고 타면 조심스러웠는데, 이젠, 조금 안심이 됩니다. 만약에 지하철 틈새에 핸드폰이 빠진다면 어떨까요? 정말 아찔할 것 같습니다. 

미국정품이 아니더라도, 이렇게 고가의 스마트폰을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 사용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 무선충전할 때는, 탑부분을 돌리면 바로 무선충전이 되더군요. 앞으로도 다른 스마트폰악세사리 후기 남겨놓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