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금융,IT정보

SKT고객이라면 금리높은 적금 T high5 적금 추천

by 여름고길이 2019. 8. 22.

안녕하세요. 저금리시대에 높은 금리를 알게 되는것은 큰 행운인것 같습니다. 금리는 아예 생각할 수도 없는 요즘, 최대 5%대의 금리로 적금을 준비할 수 있는것은 정말 알아두면 좋은 것 같습니다. 단, 5%의 적금 준비를 할 수있는 것은 SKT 이용자라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최대 연6%까지. 

저도 개인적으로 적금을 많이 준비하진 않았지만, 이런 상품은 목돈마련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 정보공유합니다. 






SKT고객이라면, 이래서 좋다. 

핸드폰 개통을 하게 되면, 항상, 기기변동으로 통신사가 바뀌는데, 만약, SKT로 이용하시고, 1년이상, 통신사를 유지하고 계신 분들, 아니면, 이번에 통신사변경으로 2년동안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5%고금리 적금준비해보세요. 


처음에, SKT고객이 어떻게 적금을 ? 

알고 보니, 핀크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대구은행 계좌개설후에 적금을 만드는 것이 더군요. 요즘은, 인터넷인행이 많아지다보니, 이런 핀크앱이라는 것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T high5 적금자격은 우선, 적금가입동안 skt통신사 멤버이여야만 하는것.. 




T high5적금 은 SKT고객 기본 금리 연 2%와 마케팅동의 연 2%와, 데이터 5만원이상 사용고객에 한해서만, 최대5%의 높은금리적용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SKT회선유지를 못할것 같으면, 기본 2%금리만 적용받게 됨) 저는 모두 해당되어서, 바로 적금을 알아보기로 했죠. 



핀크앱 다운로드 받기 위해선, 간단하게 PLAY STORE에서,핀크앱 다운로드 받아서, 회원가입하면 됩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가입해서, 사용후기는 올릴 수 없지만, 높은금리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좋은 점들이 많은 것 같더군요. 

일단, 회원가입해서, 대구은행 T high 5적금 준비해보세요. 요즘, 5g 와 5G 초시대를 이야기 하기 때문에, 이런 금융상품 알아놓는 것도 좋을 겁니다.

'


T high 5적금 은 5만원, 10만원, 15만원 기간은 1년, 2년으로 설정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은 통신사 SKT만 이용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1년이나 2년 단기로 적금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조금 아쉬웠던 점이 있다면, 출시가 5월 28일인데, 7월 31일까지 가입 고객 중에 3천명 추첨하게 되면, 최대6%금리 혜택이벤트가 있었더군요. 이래서 , 정보는 빠른 것이 좋은것 같습니다. 정말, 조금만 일찍 알았다면, 6%의 높은금리로 적금도 준비할 수 있었는데, 하는 아쉬움이 드네요. 






핀크앱을 통해서, T high 5적금 준비하시는 분들은 대구은행에 직접 가실 필요가 없습니다. 핀크앱에서, 바로 핀크카드 신청도 가능하고, T high 5적금  가입도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대구은행 이용도 안하는데, 이런, 잘 알지도 모르는 곳 핀크앱을 이용하는 것이 안전할까 고민되어, 고객센터에 직접 통화도 해보았습니다.

이용방법을 자세히 보시고, 핀크앱카드 주소지변경이나, 통장가입방법 문제가 있을때 등등 여러가지 문의도 가능한 고객센터가 있어서 좋더군요. 다른 인터넷은행에서 좀 불편한 것은 고객센터가 없어서, 문의할 때 정말 힘들었거든요. T high 5적금 개설한다고, 궁금한 거 혼자 속상해 하지말고, 바로바로 확인하는것이 좋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