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뷰티리뷰

퓨어랑 아보카도오일 엑스트라버진캡슐 리얼 후기

by 여름고길이 2019. 8. 26.

안녕하세요. 요즘, 일교차가 점점 심해지고 있는데, 곧 가을이 되고 있습니다. 이런 날 건강이나, 체중증가, 그리고, 피부가 푸석거림 정말 이맘때만 되면 신경쓰이게 되죠.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피부관리를 해도, 너무 먹지 않아서, 영양부족으로 얼굴이 푸석거린 피부들 잘 챙겨 먹어야 된다고 하네요. 

물론, 모르는 것은 아니지만, 건강을 위해서, 꼭 해야 되는 것이, 잘 먹는 것도 있지만, 영양 골고루 섭취를 위한 것 , 사실, 다이어트 한다고 항상 영양부족한데, 오늘 제가 리얼리뷰로 올리는 아보카도오일캡슐이 도움이 될겁니다.







아보카도 슈퍼푸드로 많이 알려진 식품으로 유명하죠. 혈중지방조절은 물론, 체중감량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최근에 우리나라에서, 아보카도쥬스나, 여러가지 식품등이 인기가 많아 졌습니다. 혈액순환, 신진대사 정말로 중요한데요. 아보카도오일 엑스트라버진캡슐이 좋다고 하네요. 선물받기전에 전혀 몰랐던 아보카도오일캡슐을 알게 되었답니다. 녹색바탕의 상자가 왠지 건강하게 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잠시 아보카도효능에 대해 잠시 남기겠습니다.




아보카도효능 

아보카도는 원산지가 멕시코로 슈퍼푸드가 된 음식으로 밋밋한 맛이 나서, 확 당기는 과일은 아닙니다. 한번먹고, 달고, 맛있고, 그런 음식이 아니지만, 아보카도효능은 우리가 생각한 것 보단, 더욱 많다는 사실까지.. 최근에 알게 되었습니다.

아보카도에는 20가지가 넘는 비타민과, 비타민E, B2, B6가 풍부해서 비타민C가 풍부한 음식과 함께 섭취하면 궁합이  잘 맞는다고 하네요. 미네랄도 풍부한 식품이죠. 보통 샐러드에 함께 먹으면, 효과가 있는데, 칼로리가 적다보니,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이유는 포만감을 주어서, 꾸준히 먹게 되면, 식욕이 억제되어서, 양도 많이 줄어든다고 합니다. 체중감량을 하는데, 식욕이 많은 분들 꾸준히 챙겨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체중감량을 위해서, 아보카도섭취가 좋은데, 노폐물배출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다욧에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아보카도효능을 알아보니, 퓨어랑 아보카도오닐 엑스트라버진캡슐 100%는 조금 기대가 됩니다. 일단, 제가 받은 상품, 상자는 이렇게 생겼네요. 




유통기한도 2021, 6, 16일 까지.. 1일 1캡슐로, 4.5KCAL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까지, 0%네요. 콜레스테롤을 도와주면서, 아보카도오일캡슐로, 건강 챙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루에 1번만 섭취하면 되니깐. 아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퓨어랑, 한미양행 제품이네요. 아보카도오일 엑스트라버진캡슐 한팩에 6캡슐이 들어있고, 60캡슐까지.. 오메가 같은 색을 띄고 있습니다. 





말랑말랑 해보이는 섭취방법도 쉽고, 목넘김까지 수월해서, 잘 챙겨 먹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지금 먹고있는 다른 영양제와 함께 잘 챙겨먹어야 겠네요. 

퓨어랑 아보카오오일캡슐이 체중감량도 된다고, 하고, 건강에 좋다고 하니, 지금 다욧중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네요. 건강 챙겨주는 친구가 있어서 정말 고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