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다이어트를 하기위해서, 여러가지 건강식품, 다이어트프로그램에 맞춰서 시도를 했는데, 이번에는 지쿱의 액티브디에스디 다이어트 시스템을 선택해서, 정말 잔뜩 구입했답니다.

요즘은 건강한다이어트를 위한 프로그램이 많은 것 같더군요. 지쿱이라는 회사, 사회적기업이라고 해서, 어짜피 구매할 것 이곳에서 구매하는 것을 선택했죠. 일단, 아무리 좋은 뜻에서 다이어트프로그램을 선택한다고 하더라도 제품이 좋아야겠죠.  이번에 구입한 액티브디에스디 건강기능식품 리얼후기 남기겠습니다. 




지쿱 액티브디에드 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비타민B1, 비타민C제품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것 같던거군요. 영양제가 아닌가 싶기도 하고, 부족했던 건강기능식품을 액티브디에스 디로 보충을 하게 되었습니다.

즉,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것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 거의 탄수화물덩어리에, 밥까지. 안먹으면 괴로운데, 이것을 억제해준다고 하면, 당연히, 체중조절은 되겠지 싶었답니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이름만 들어도, 남서부지방의 열대식물이름 같죠. 네. 인도 남서부에 자생하는 열대식물이라고 하더군요. 열매의 껍질부위를 사용하게 되는데, 이 껍질에는 HCA(즉, hydroxycitric acid)가 1-~3-%함유 .. 우리몸에.이런 HCA성분이 있다면, 체지방축적은 안 될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요즘은 연구도 계속하고 있고, 식약처에서, 인증한 안전한 원료라고해서, 지쿱의 액티브디에스디는 건강기능식품 (GMP)로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일상생활속에서, 식사하시면서, 이것을 보충하면 그 만큼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제품은 유통기한 확실히 확인을 하는 것이 좋겠죠. 2021년 1월3일까지  여유가 있네요. 



지쿱 액티브디에스디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스틱으로 된 것이 보입니다.  무엇보다 먹는 방법이 아주 간단한데요. 물과 희석해서 먹으면 끝. 

물은 200ML와 희석해서, 식사안하고 먹으면 더욱 효과적이기도 하지만, 식사를 하게 되면, 식후에 드시면 되겠죠. 



액티브디에스 일단 2통을 구입했습니다. 20포가 들어있는데 2통 총 40포, 한달은 충분히 먹을 수 

있을 것 같더군요.



운동하면서, 액티브디에스디를 섭취를 하면 효과는 더욱 있을 것 같더군요. 전, 거의 아무것도 안먹고, 액티브디에스 디 시스템으로 이것만 먹었던 것 같습니다. 공복에 먹기만 했는데, 와일드망고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단백질이나 섬유질이 풍부해서 그런가, 포만감이 많아졌습니다. 



아침, 점심은 일반 식사를 하고, 저녁에는 이것만 물과함께 먹으면, 저녁식사는 끝,, 아주 간단하게, 아주 편하게 다이어트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지금은 거의 다 먹었고, 다시 요요와서,다시 운동으로 체중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건강기능식품이나, 다이어트는 꾸준히 해야지 효과를 보는 것 같습니다. 




스틱이라서, 너무 가볍고, 외출할 때, 가방에 쏙 들어가니 너무 편합니다. 귀찮아서, 살이 쪘는데, 이런 지쿱 액티브디에스 디가 들고 다니기 귀찮으면, 섭취도 게을러 지겠죠. 회사에서 책상위에 올려놓고, 먹을 수 있으니 좋았습니다. 체중감량은 물론, 체지방축적억제도 되고, 단백질 보충, 섬유질보충도 되니, 괜찮은 다이어트시스템인것 같더군요. 체중감량을 하다보면, 모자란 영양보충은 꼭 해줘야 된다고 합니다. 저는 이번에 지쿱액티브디에스디의 도움을 많이 받았던 것 같네요. 오늘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에 좋은 정보로 만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