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유익한정보

입주청소잘하는곳 꼼꼬미클린 꼼꼬미네 너무 잘해주시네요.

by 여름고길이 2019. 10. 16.


이사를 하게 되면, 항상 청소때문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데, 이번에 평택으로 이사간 언니가 좋은 곳에서 입주청소를 잘했다고 하더군요. 입주청소잘하는곳 청소업체 처음엔 가족들이 하면 되겠지 생각하고, 준비하려다가, 결국 알아보다가 포기했거든요. 

입주청소업체도 너무 많고, 평택입주청소잘하는 곳이라고 올라온 리뷰나, 글들, 사실, 믿기도 어렵고, 지인중에 물어봐도 좋은 곳 찾는 것이 쉽지는 않았답니다.  평택신동아파밀리에 입주도 기분좋게 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입주청소잘하는곳은 어떻게 선택할까? 

청소전문업체 정말 많은데, 선택하는 것이 쉽지는 않더군요. 전화해보면, 거의 걱정마세요. 깨끗히 합니다. 등등, 사실, 전문가가 아니다 보니, 이런 저런 말씀이 다 옳은 말씀.. 잘 알아듣지는 못해도, 요즘 거의 잘 해줄것 같단 생각이 들었죠.  열심히 알아보고 있을 때, 지인에게 소개받은 곳 꼼꼬미클린 꼼꼬미네라는 입주청소전문업체입니다. 

다른 곳보다, 인원도 많이 오고, 시간도 더 오래 하고 서비스로 피톤치드 서비스까지 해준다는 말에, 같은 가격으로 진행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더군요. 





셀프입주청소 포기한 이유 

처음에, 청소도구를 준비하기 위해서, 품목정리를 하고, 품목검색을 했죠. 직장다니면서, 쉬는 시간에 알아보는 것도 스트레스더군요.  비용도 만만치 않고, 

물걸레, 스팀청소기, 세제, 장갑, 마스크, 슬리퍼,등등, 준비해야될 것이 끝이 없는데, 중요한 것은 청소를 해야되는데, 몸이 완전하게 건강한 것도 아니고, 언니도 마찬가지..  정말 고민을 많이 했죠. 

돈을 아끼려다가 병원가는 것은 아닌가 싶기도 하고, 청소가 문제가 아니더군요.



입주청소잘하는곳 꼼꼬미클린 꼼꼬미네 청소업체, 왜 이름이 꼼꼬미일까 했는데, 정말 이름값을 하는 곳이였어요. 꼼꼼하게 청소를 잘 해주는곳.



거실이나, 안방, 청소 먼지나, 벽면정도 하면 되겠지 싶었는데, 전등갓이나, 벽면의 먼지, 이것이 공사를 하게 되면, 하얀먼지가 정말 많다고 하더라구요. 이것이 살면서, 호흡기에 들어가면, 치명적이라서, 새집은 좋은데, 이런 먼지나, 유해물질이 몸에 나쁘다고 합니다.



선반이나, 신발장, 서랍장등 모두 깨끗하게 청소를 해주었습니다. 입주청소는 거의 보이는 곳은 거의 다 해주는 것 같았습니다. 



꼼꼬미클린 꼼꼬미네에서 입주청소하면서, 진행과정은 이렇게 진행했습니다.

1. 상담, 날짜 예약 

2.현장에 도착후, 수납장이나, 전등등 탈거할 수 있는 것은 모두 함

3.신축아파트라서, 하자체크도 함께 해줌

4.청소는 5시간 

5.청소끝나면, 팀장님이 자체검수를 끝내고, 여러번 확인후, 맘에 안들면 또 청소를 한다

6. 마지막으로 최종적으로 업체에서 연락을 해줌, 검수해달라고 함. 

7. 후불제 결제함 


이렇게 입주청소를 진행했습니다.  다른 업체는 보통 3명이서 진행을 한다고 하던데,  꼼꼬미클린 꼼꼬미네는 4명이 각 구역을 담당하고 청소를 진행한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사진도 보내주셨는데, 여기가 바로, 싱크대 하부장의 상태라고 하더군요. 아주 깨끗하게 청소를 해 주셨습니다.




전등갓이 천장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벽면에도 있더군요. 이런 곳도 모두 탈거해서, 아주 깨끗하게 청소를 해주셨어요. 



살다보면, 이런 서랍장 안쪽을 열어보는 경우는 거의 없을 것 같은데, 이런 구석구석 아주 잘 닦아주셨습니다. 나중에 수납할 때 마음 편할 것 같기도 하네요.



입주청소잘하는곳 꼼꼬미클린 꼼꼬미네, 싱크대상부장도 아주 깨끗하게 해주었고, 바닥, 전등갓 아주 꼼꼼하게 청소를 해주시더군요. 



이곳이 바로, 창틀청소인데요. 아주 깔끔하게 청소를 해주었답니다. 살면서, 창틀청소 거의 안하게 되는데, 항상 이렇게 깨끗한 상태 유지하면 얼마나 좋을까 싶기도 하더군요.



배수구도 아주 깨끗하게, 입주청소잘하는 곳 이정도면, 믿을만한 청소업체같더군요. 



욕실청소도, 잘 해 주었는데, 환풍기 절대로 청소 안하는 곳이죠. 입주청소업체는 정말 쉬운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손이 잘 닿지도 않는 곳인데, 아주 꼼꼼하게 해주시더군요. 셀프입주청소를 했다면, 아마 골병들었을 것 같네요. 



욕실도 아주 깨끗하게 청소해주셨어요. 안방, 공용욕실 2군데인데, 욕조도 깔끔했고, 거울도 반짝반짝 .. 청소도 마무리 잘 해주시고, 하자체크까지 잘 해주셔서, 다른 곳에 어떻게 접수하는지도 이것저것 알려주셨는데 정말, 전문가는 다른 것 같더군요.  제가 보답으로 할 수 있는것이 이렇게 포스팅 밖에는 없는 것 같네요. 



<


처음에 셀프입주청소랑 차이가 없겠지 생각했는데, 비용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업체에서 5시간이면, 아마, 언니랑, 저랑 2명이면,  몇일동안 해도 끝나지 않을 청소가 아니였을까 생각도 들더군요. 덕분에 깨끗하게 편하게 입주청소를 잘 했답니다. 청소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