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뷰티리뷰

백석피부관리잘하는곳 예플에스테틱에서, 윤곽관리 받았어요.

by 여름고길이 2019. 10. 27.


여성들의 아름다움은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피부관리하면 할 수록 욕심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환절기의 얼굴은 항상 모래사장 같다고 표현해야 될까요? 푸석거림과, 얼굴쳐짐, 피부관리 집에서라도, 필링이나, 경락등 간단한 것은 해야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 제가, 얼굴윤곽관리를 받기위해서, 일산 백석피부관리잘하는 곳 예플에스테틱에 다녀왔습니다. 운동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데, 귀찮고, 힘들기도 하죠. 마찬가지로, 윤곽관리 정말 쉽지 않은데,  예뻐지기위해서는 잘 참아야 겠더군요. 




백석피부관리잘하는곳 예플에스테틱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46 405호


백석역으로 이동은 지하철로 이동했는데, 백석역 3호선 1번출구, 2번출구 상관없습니다. 파리바게트가 보이는 건물입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4층에서 내려, 바로 보이는 곳입니다. 외관건물도 고급스럽고, 굉장히 커서 놀랬습니다.

제가 이번에 백석피부관리잘하는곳 찾다가 이번에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다고 해서, 예플에스테틱을 예약을 했던 것인데, 정말 깔끔하더군요. 



피부관리 한달에 한번씩은 다녔었는데, 요즘, 너무 바빠서 못 다니고, 이렇게 친구만나기전에, 백석피부관리잘하는곳 예플에스테틱에서 관리받고, 좋더군요. 언제든지 다녀오면, 기분전환되는 것 같고, 자신을 좀 더 아끼게 되는 시간을 갖게 되니, 좋더라구요. 거울 한번 더 보게 되니, 그것도 좋답니다.




프로그램을 보니, 페이스,다이어트,바디, 스페셜관리까지 있더군요. 제가 예약한 것은 페이스관리 윤곽관리였습니다. 나이 먹으니깐, 점점 얼굴이 커지는 것 같고, 얼굴쳐짐도 있는 것 같아서, 윤곽관리는 꼭 해야 될 것 같았죠. 



10월 중순에 다녀왔는데, 시간여유가 있어 보였는데, 예플에스테틱이벤트도 몇일 남지 않았네요.  오픈이벤트 그래도 4일동안 이용하시는 분은 이런 기회 놓치지 않는것도 좋을 겁니다.



일산 백석피부관리잘하는곳 예플에스테틱 내부입니다. 굉장히 넓은 곳, 대기실도,  오픈한 곳이라서, 깔끔함이 묻어 나는곳이네요. 



내부의 관리받은 곳입니다. 



예약을 했지만, 그래도 다시한번 상담을 받고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가격이나, 시간, 관리순서등을 알려주셨고, 제가 지금 가장 고민이 뭔지 상단하고, 일단, 페이스,다이어트관리, 스페셜관리등 모두 해야되었는데, 가장 급한 윤곽관리를 그냥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일산 백석피부관리 페이스관리 윤곽관리는 상체후면관리, 가슴,상체 전면관리, 팔관리, 어깨관리, 맞춤피부관리, 두피관리 축소관리 팩 마무리 이렇게 진행이 됩니다. 



등관리, 승모근, 어깨,팔 관리하는데, 정말 뭉친것이 얼마나 많던지 아프더군요. 평소에 운동부족인 것이 바로 확인되는 시간 요즘은 스트레칭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얼굴의 좌우 비대칭을 맞춰가면서, 계속 윤곽을 또렷하게 경락관리해주셨는데, 아픔은 참아야겠더군요. 




마지막에 백석피부관리잘하는곳 예플에스테틱에서, 마스크팩으로 마무리를 해주시고,마무리를 했죠. 일산백석역 피부관리 이렇게 잘 마무리했습니다. 1주일동안 얼굴이 아프던데, 친구들이 얼굴이 달라진 것 같다고하네요. 윤곽관리를 하면, 남들이 더 빨리 아는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피부관리 후기 남겨 놓을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