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금융,IT정보

유튜브채널만들기 채널추가는 이렇게 간단하네요

by 여름고길이 2019. 11. 18.


구글 계정이 있다면, 유튜브채널 만들기는 정말 간단합니다. 유튜브 잘 만들면 좋겠지만, 개인채널한번씩 만들어 보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유튜브채널만들기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족생활, 아이들일상, 반려동물하루일과등의 유튜브채널을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영화, 뉴스, 생활, 리뷰, 맛집등의 유튜브영상 요즘은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세상입니다.1인미디어세상이 되어 버렸는데요. 이젠, 나도 영상제작자, 편집자도 될 수도 있고, 감독, 연출까지 가능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핸드폰도 유튜브제작이 편한 어플도 많아지다보니,  이런 유튜브채널만들기방법만 알고 있다면, 많은 분들이 내가 만든 영상들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광고수익, 유튜브수익을 얻기 위해서, 좀 더 전문가가 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개인적으로, 하나둘씩 유튜브영상 만들면서, 조금씩 실력도 늘어나는 것 같더군요.. 그럼 유튜브채널만들기 방법은 아래의 이미지를 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유튜브채널만들기는 이렇게

구글계정이 있으면 바로 유튜브 검색을 해보세요. 우측 상단에 사람 모양의 그림이 보이면 클릭합니다.



내채널 아래에 보면 설정이 보입니다. 클릭합니다.



설정화면에 계정이 보일겁니다. 여기서, 계정클릭하면, 우측에.. 네모칸에 기존에 만들었던 분들이라면, 채널이름이 보일겁니다. 새롭게 유튜브채널만들기를 하고 싶다면, 채널추가를 클릭합니다.



채널추가를 클릭해주면, 아래의 새 채널 만들기가 보이게 됩니다.



본인이 생각했던 유튜브채널이름, 즉.. 브랜드 계정이름을 입력을 한 후에 "만들기" 클릭해주세요



유튜브채널만들기는 계속해서 추가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유튜브영상만들고, 동영상업로드를 하게 되면, 많은 분들의 구독자도 생기게 될 것입니다.


어쩌면 복잡해 보이겠지만, 조금 간단한 방법으로 유튜브채널 만들기는 이렇게 간단하죠. 다음에는 또 다른 정보 남기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