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날씨가 추워지면서, 몸은 점점 무거워지는 것같고, 아침에 일어나는것이 정말 예전같지 않다는 것을 알겠습니다. 회사업무량은 점점 많아지고, 스트레스도 점점 쌓이다보니, 몸이 이래도 되나 싶기도 하네요. 아마, 직장인분들이라면, 모두 같은 증상이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우연히 피로에 지쳐서, 축 쳐진 모습을 본 친구에게 추천받은 제품 간에좋은건강기능식품을 먹어보라고 해서, 밀크씨슬을 섭취하기 시작했죠.  섭취하기전에는 그냥, 건강기능식품이겠지 생각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간에좋은건강기능식품, 간에좋은음식이 왜 중요한지 알게 되었습니다. 혹시 밀크씨슬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잠시 리뷰 남겨 보겠습니다.





간에좋은음식이 왜 중요할까요?

저도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그냥, 집중력이 떨어지고, 피로감이 회복력이 떨어지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간기능이 떨어졌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왠지 겁도 나고,

간기능을 위해서,. 물론, 식습관도 굉장히 중요하지만, 직장 생활하면서, 하루 3끼 식사와, 음식을 천천히 먹으면서, 균형잡힌 건강식 섭취는 정말 쉽지 않더군요.  간에좋은음식을 섭취하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주기 때문에 좋은데, 이것도 쉽지 않습니다. 그럼, 간에좋은음식 섭취를 해야되는데, 토마토, 쑥, 추어탕, 모시조개와바지락, 율금가루, 재첩, 올리브유, 흑마늘같은것을 챙겨먹는 것도 쉽지 않은 일이죠.  대신할 수 있는 간에좋은건강기능식품 밀크씨슬 섭취로 건강관리 해야 되는 것 같습니다.



간이 어떤 중요한 역할을 할까요? 

1. 해독작용하는 일꾼

체내의 독소를 분해하는 장기로, 약물이나, 술, 독성물질등을 분해하고, 배설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음식을 통해서, 독소가 몸속에 들어오는데, 이것을 배출해야되는데, 간의 기능이 저하되면, 몸이 무거울 수 밖에 없겠죠. 

2. 호르몬 분해 역할

간기능 저하될 경우에는 호르몬 대사 장애가 올 수 있게 됩니다.

3.면역력 높이는 역할

면역력 높여주는데, 간경변증 환자에게서는 간기능저하로, 세균 감염이 되기 쉬어집니다.  특히 면역력이 약해졌다면,어패류등을 먹는 것은 피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4. 지방간의 위험성 

만약 간기능이 떨어지게 되면 지방간이 생겨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평상시에 간에좋은음식 이나, 대신할 수 있는 간에좋은건강기능식품 섭취를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제가 선택한 간에좋은건강기능식품 지쿱(주) 제너럴밸러스 밀크씨슬입니다. 



750mg x 120정(90g) 제너럴밸런스 

1일 2정 섭취량

스트레스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상자가 깔끔하더더군요. 유통기한도 넉넉합니다. 



밀크씨슬이 엉겅퀴의 한 종류라고 하는데, 이것이,  간세포를 보호하고, 항산화작용을 한다고 많이 알려졌다고 합니다. 지쿱의 밀크씨슬 추출물이 식품의약안전처에서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해서, 더욱 믿을 수 있겠더군요. 

건강프로그램에서도 밀크씨슬이 간 기능 증진을 돕는데 좋다고 하고, 만성피로 개선이나, 간 세포 보호에도 좋다고 하더군요. 

저도 이번에 알게 되면서, 밀크씨슬이 이렇게 필요한 식품이란 것을 알게 되었죠.



120정이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이젠, 간에좋은건강기능식품 밀크씨슬섭취로, 간세포 손상되는 것을 막아주고, 건강도 챙길 수 있게 되었답니다.




이번에 섭취 3개월정도 하고, 좋으면, 가족들 선물 해주려고 합니다. 많이 먹은 것은 아니지만, 벌써 피로회복이나 스트레스해소도 되는 것 같네요. 특히 요즘처럼 일교차가 심하고, 감기도 많이 걸리는 요즘, 건강관리를 위해서, 열심히 챙겨먹어야 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