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뷰티리뷰

제너럴밸런스 프로바이오틱스 이젠 장건강을 위해서 챙겨먹어요

by 여름고길이 2022. 6. 23.

지쿱 제너럴밸런스 프로바이오틱스로 유산균 장 건강으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움을 준다고 해서, 요즘 챙겨 먹고 있습니다. 혈액순환은 계절과 상관없는 것 같습니다. 물론 추워지게 되면 더욱 면역력 저하로 각종 질환에 노출이 되기 쉬워지는 것 같습니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도 평상시에 면역력 높여주는 식품 섭취는 물론, 골고루 영양보충을 해주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얼마 전 사회적 기업의 지쿱이란 곳을 알게 되었고, 회원가로 제너럴밸런스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하게 되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건강기능식품 같습니다.  간단한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장에 좋은가?

우리 몸에서, 면역체계와 깊은 연관이 있는 건강기능식품이죠. 장이 안좋으면, 건강에 신호가 오는 것은 알고 계신가요?  장이 건강해야 되는데, 장 건강을 위해서, 너무 소홀하게 생활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장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요구르트, 사과, 고구마 등입니다. 요구르트의 경우는 유산균을 상당수 내포하고 있기 때문에, 좋죠. 유산균 섭취로 장의 유해균을 없애기 때문에, 독소 배출에도 좋습니다. 사과도 아침에 먹게 되면 좋죠, 아침 사과는 몸에 좋은 과일이고, 고구마 역시, 식이섬유가 풍부하죠. 마지막으로 양배추가 좋습니다.

매일 꾸준히, 유산균섭취를 해야 되는데, 하루 필요한 섭취량은 항상 부족합니다. 그럼, 장이 안 좋아지고, 서양화 식습관이나, 적은 섬유질, 음주, 스트레스, 흡연 등으로 장이 안 좋아지게 되죠. 면역력도 저하되면서, 설사 등을 하게 됩니다. 장 건강을 위해서 대체하면 좋은 것이 바로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제가 이번에 섭취하기 위해서, 구입한 것은 제너럴밸런스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좀 자세히 알아보았는데, 장건강이 튼튼해지면, 비만 세균도 잡는다고 어디선가 들어본 적이 있습니다. 다이어트도 하고, 장 건강도 할 겸 꾸준히 섭취하면 좋을 것 같더군요. 

 

 

항상 설사를 하다보니, 당연히 하는 것이다라고 생각했는데, 저의 몸상태가 정말 면역력 저하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장 건강을 위해서, 요즘, 챙겨 먹는 건강식품이 많아지면서, 설사 등이 사라졌는데요. 이번에 제너럴 밸런스 포르바이오틱스가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상자도, 파란색과, 화이트로 이루어졌는데요. 건강기능식품 30포가 들어있습니다. 이젠, 프로바이오틱스로 장내 유산균이 외부에서 투입하는 유익균등의 먹이가 되겠죠. 우리 몸속에 유익균 수가 많아야 되는데, 꾸준히 챙겨 먹으면 앞으로 유익균 증가로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되겠죠. 

 

 

제너럴 밸런스 프로바이오틱스가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고

1일 1포 (2.5g) x 30포 

식전 30분, 식후 30분이 있지만, 식전 30분 전에 섭취하는 것이 더욱 좋다고 합니다. 제너럴밸런스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은 식전 30분 전에 섭취하고 있습니다. 

 

 

 

30포를 한 번에 확인을 해보았네요. 30일 동안 챙겨 먹으면, 유산균 효과를 볼 수 있겠죠. 제가 이번에 알게 된 것이 유산균 아무리 챙겨 먹어도, 장까지 유산균이 가야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쿱의 제너럴 밸런스 프로바이오틱스가  세계특허 이중 마이크로캡슐 기술이 적용이되어서, 장까지 유산균이 살아간다고 합니다. 

 

지쿱 제너럴밸런스 프로바이오틱스 특징

기능성 소재 물질을 캡슐막으로 둘러싸여서  안전성을 파괴할 수 있는 외부요인으로부터 코어 물질을 보호한다고 합니다. 빛, 열, 수분으로 파괴가 안되는 거죠. 소량 섭취로도 효과 우수하다고 합니다. 장까지 살아서 가니, 우리장건강에는 더욱 좋을 것 같더군요.  유산균수  150억 투입 (30억 보장) 

 

먹기 좋은 스틱형이라서 더욱 좋고 , 휴대하기도 좋습니다.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회사에서, 집에서, 섭취하기도 좋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이런 분에게 

  1. 다이어트로 변비걱정이 되는 분들
  2.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는 분
  3. 설사등이 잦은 경우
  4. 화장실을 제시간에 못가는 경우
  5. 임산부들의 변비걱정이 되는 분들
  6. 아이들을 위해서, 장건강을 위해서 

 

 

 

 

먹기도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역겨운 냄새도 없어서, 먹기도 좋은 맛, 프로바이오틱스가루가 섭취하는데 부담이 없더군요. 

 

 

꾸준히 챙겨 먹고, 장 건강해져서, 건강한 겨울을 보내고 싶어서, 구입했죠. 오늘은 제너럴밸런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