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SNS

비행기모드꿀팁공개 이건 몰랐죠.

by 여름고길이 2019. 11. 28.

스마트폰 사용하는 사람들은 굉장히 많이 있죠. 아기부터, 성인, 이젠, 어르신들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스마트폰사용시간도 조절해가면서, 사용해야되는데, 그렇지 못하고 스마트폰중독으로, 목디스크나, 손목증후군등의 각종 질환을 경험하시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사용시간 적절하게 조절하시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스마트폰 비행기모드 꿀팁공개를 하려고 합니다. 정말 유용한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비행기모드 사용하고 계신가요? 



비행기 타게 되면 가장 먼저 하는 것이 바로 비행기모드 전환일겁니다. 비행기모드를 사용하게 되면, 이착륙시에 발생할 수 있는 통신 장애를  막으면서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함이기도 하죠. 스마트폰기능중에 비행기모드는 있지만, 생각만큼 그 기능을 잘 사용을 안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떤 꿀팁이 있는지 공개하겠습니다.


1. 전자파 없이 푹 자고 싶다면 

만약에, 스마트폰의 통신장애로, 웹검색을 하다가 인터넷오류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핸드폰 껏다 켜는 것보다는 비행기모드 전환을 했다가, 다시 끄도록 해보세요. 이런경우엔, 통신 상태 장애였던 것이 해결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수면중에, 핸드폰을 항상 곁에 두는 경우가 있는데, 알람시계를 따로 준비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수면중에는 핸드폰과 멀리 두는 것이 좋습니다. 알람이 필요해서, 머리옆에 두고 자게 되죠. 그리고, 잠자기 전에 잠깐 보게 되는 앱들이 그대로 계속 움직인다는 사실도 알고 계셔야 됩니다.  이런경우에, 비행기모드로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전자파가, 치매위험등의 노출이 심각하다는 것은 알고 있을겁니다. 수면시간 만이라도, 조금 신경써서, 전자파와 멀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충전할때 사용해보기 

비행기모드꿀팁으로 충전할 때 사용해보세요. 배터리가 부족해서 충전을 하게 되는데, 느린충전이 아닌, 충전 속도가 빨라지기 때문이죠.  즉, 비행기모드로 전환을 하게 되면, 다른 앱들이 구동이 안되기 때문이죠.  당연히 느리게 충전될 수 밖에 없는거죠.

 


3. 음악 들을 때도 이용하기 

비행기모드꿀팁으로 음악 들을 때에 배터리가 부족할 때 좋습니다. 음악은 듣고 싶을 때가 있는데, 그런 경우에는 꼭  배터리 절약에도 도움이 되죠. 


4. 몰래 카톡확인하기 

꿀팁으로 이것은 많이 이용하실 겁니다. 카톡에 읽음 확인이 되면, 숫자 "1"이 사라지는데, 읽음 표시가 그대로 나둔 상태를 원한다면, 비행기모드 전환을 해보세요. 꼭 필요한 경우가 있을겁니다. 

오늘은 일상 생활 속에 스마트폰사용방법 비행기모드꿀팁공개를 했는데요. 저도 오늘부터, 알람시계를 옆에 두고 자야될 것 같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