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이의여행이야기

11월도 거의 막바지네요.  11월은 여행도 못가고 이번에 가을을 보낸 것 같습니다. 개인사정, 집안사정으로 여행은 못했지만, 그래도, 남은 가을 여행을 하고 싶어 찾다고 11월축제, 12월축제 해운대빛축제를 알게 되었네요. 

11월 16일 토요일부터 2020년1월27일까지 이미 해운대해수욕장은 빛축제로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멋진 해수욕장의 밤 풍경을 구경할 수 있을겁니다. 서울에서 해운대까지 가야되는데, 근처에 계신분들을 위한, 해운대축제 시간되면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2019년 해운대빛축제 



11월16일 부터 2020년 1월27일까지.. 

장소 : 해운대해수욕장, 해운대광장 (구남로)일원, 해운대구에서 주최

규모가 남다른 축제현장 정말 가보고 싶은곳입니다. 



부산여행가면 꼭 가봐야할 곳 해운대빛축제, 11월, 내년도 1월 27일까지.. 

아직은 시간이 많이 남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겨울철 태풍도 없으니, 한동안 아름다운 빛축제도 보면서, 해운대앞바다에서 저녁노을도 보면 정말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이곳은 정말 주차하기 너무 힘들다고 하더군요.  동백섬역에서 내려서 걸어가는 것도 괜찮다고 합니다.다녀온 친구가 이야기를 해줬는데, 직접 방문한 것이 아니라서, 어느정도 일지는 모르겠습니다. 서울축제 매년, 서울빛초롱축제, 청계천은 다녀왔는데, 올 가을은 패스.. 

이번에는 해운대빛축제라도 꼭 다녀오려고 합니다.



이번 해운대빛축제는 겨울왕국2 개봉과 함께 더욱 인기장소같습니다. 엘사가 나타날것 같은 분위기에 바닷가에서 걸어다니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해운대빛축제 이젠 본격적으로, 12월되고 크리스마스가 되면, 더욱 많은 분들이 방문할 것 같은곳,

꼭 한번은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추천드립니다. 12월달은 꼭 다녀와야겠네요. 사진도 많이 찍고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