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모바일,SNS

스마트폰공기계 활용 꿀팁 굴러다니는 폰 사용하는법

by 여름고길이 2019. 12. 4.


스마트폰 사용하면서, 오래사용하면 2년, 그 이상 사용하고 싶어도, 그것이 쉽지 않습니다. 집안에 스마트폰공기계 굴러다는 것이 있을텐데요. 그냥, 나두지 마시고, 재활용해서, 생활에 도움이 되는 방법이 있습니다. 똑똑하게 중고폰 공기계폰 이렇게 사용해보세요





스마트폰공기계 활용 꿀팁정보



가정용CCTV 

세상이 참 편해진 것 같습니다.CCTV설치를 정말 비싸게 했던 적이 있는데. 이젠, 스마트폰공기계로 공짜로 가정용CCTV를 사용가능 하기 때문이죠. 공기계스마트폰에 CCTV앱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물론, 현재 사용하는 스마트폰도 다운로드를 같이 해주는데, 이것을 공기계와 함께 연동시켜주면 작동합니다. 원하는 공간에 이젠, 공짜롤 CCTV설치 해보세요. 


디지털액자사용가능 

사진을 많이 찍게 되면, 저장공간이 부족한 경우나, 추억의 사진들 저장하고 싶다면, 스마트폰공기계 활용을 해보세요.  사진 파일을 담은뒤에 슬라이드 기능을 통해서, 디지털액자를 만들어 보세요. 만약, 공기계에 슬리아드쇼의 기능의 어플이 없다면, 다운로드 하시고 사용하면 됩니다.





내비게이션으로 활용

차량을 이용할 때, 매립형 내비게이션을 이용하는데 ,내비게이션을 바꾸고 싶을 때, 비싼 돈 주고 바꾸기 싫다면, 집에서 굴러다니는 스마트폰공기계활용을 해보세요. 공기계내비게이션이 좋은것이 있는데, 문자,전화, 카카오톡등이 안오기 때문에, 전용 내비게이션으로만 사용하기 편리하기도 하죠. 요즘은 내비게이션 어플이 많이 있기 때문에, 편한 앱을 선택해서, 다운로드 받으시고 사용하면 됩니다. 스마트폰공기계 활용팁으로 정말 공기계 버릴 것이 없는것 같습니다.


LED시계 

스마트폰공기계로 LED시계가 없다면, 시계어플을 설치한 후에 사용해보세요. 아주 예쁜 시계가 될겁니다.



블랙박스 

이젠 블랙박스 구입하지 마세요. 어플 다운로드 하시고, 이용하면 됩니다.



리모콘 

요즘은 스마트폰TV나,  에어컨등 삼성이나 LG 등의 가전제품은 전용앱이 있습니다. 제품 기종을 확인하시고, 스마트폰공기계에 어플을 다운로드하시고,  전용리모컨으로 사용하면 됩니다. 리모콘분실을 했을 때도 좋고, 가족이 많은 경우, 리모컨부족할때도 좋습니다. 

이렇게 공기계스마트폰활용법에 대해서 말씀드렸는데, 앞으로 점점 공기계는 늘어날겁니다. 이렇게 활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