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IT/금융,IT정보

알씨무료다운로드 최신버전 따라하기 쉽다

by 여름고길이 2019. 12. 6.


알씨는 이스트소프트에서 개발한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사진이나,영상작업이 가능해서, 다양한 사진 조절, 크기변경, 회전, 색 조절, 일괄이름변경하기 좋은 편집프로그램입니다. 지금처럼 글을 쓰고 이미지변경하게 될 때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간단하게 알씨설치파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잘못설치해서, 바이러스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오늘 말씀드린 것은 안심하시고 직접입력해서, 알시무료다운로드 하시고 사용하시면 될겁니다.




알씨설치파일 확인하는방법

저도 컴맹인이라고 말할 수 있을텐데요. 혹시 저처럼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알씨가 설치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폴더안에 사진이 있다면 "오른쪽 마우스 클릭" 해보세요. 중간에 알씨프로그램이 보이지가 않는다면 설치파일 무료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네이버소프트웨어에서 알씨무료다운로드

네이버소프트웨어를 클릭하면 됩니다. 



여기서 "알씨" 입력하고, 하단에 보이는 "알씨" 그림이 보이죠. 클릭해줍니다. 알씨무료다운로드 최신버전 그림만 보시면, 어렵지 않을겁니다. 





개발사 다운로드 클릭해줍니다. 



알씨무료다운로드 최신버전  설치할 때 불필요한 툴바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체크 해제를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제휴서비스 설치되지 않는 것이 보다 컴퓨터 빠르게 사용할 수 있거든요. 



마지막에 너무 급하게 클릭만 연속으로 하지마시고, 꼭 확인하시고, 툴바체크해제를 해주세요. 알쏭같은것도 필요한 경우에만 해주는 것이 좋을겁니다.



바탕화면에, 알씨무료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이렇게 확인이 될텐데요. 알씨, 알씨꾸미기, 알씨동영상이 보이면 제대로 알씨최신버전 무료다운로드 완료된 것입니다.



여기서 같은사진을 한번 우측마우스 클릭해보세요. 뭔가 달라진것이 보이죠. 

알씨무료다운로드최신버전 설치가 끝나면, 알씨사진크기등 ,변화 이미지 샙조절, 파일크기변경을 보다 쉽게 하실 수 있을겁니다. 



이런  좋은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앞으로 편집하면서, 좋은 포스팅 많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