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뷰티리뷰

샤워기헤드 아로마비타민 교체하길 잘했어요

by 여름고길이 2019. 12. 7.

추울때는 따뜻한 곳만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목욕을 하던가,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던가. 매일하는데, 샤워기헤드 별 생각없이 사용했던 것 같습니다. 

코웨이 침대랜탈로 케어서비스를 받으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선물 아로마비타민샤워기헤드 정말 이번에 사용하게 되면서, 왜 이제야 사용했을까 생각이 드네요. 그럼 샤워기헤드후기입니다.




웅진코웨이 샤워기헤드 

아로마비타민 샤워기헤드를 바꾸고 사용한지 1주일 되었네요. 어떤 분들은 2달, 3달 사용후에 후기를 올리셨는데, 저는 일단 1주일 사용후기입니다.




구입하게 되면, 5만원이 넘는 가격같은데, 이런 제품 사은품으로 받게 되니 너무 좋았습니다. 비타민 샤워를 할 수 있다니. 그동안 녹물샤워를 한 것은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설명서를 보고, 후기들 보고, 일반샤워기와  코웨이의 아로마샤워기헤드의 차이점을 이것저것 확인도 많이 했습니다. 상자를 보니, 레몬의 그림이 왠지 상쾌해지는 기분이 들더군요. 



코웨이 샤워기헤드가 좋은것이 바로 리필교체가능 한 점.. 다 사용하게 되면, 교체를 하고 새것을 사용하면, 된다고 하더군요.  아로마 비타민샤워기헤드는 아로마와 비타민c가 물과 함께 일정량 분출된다고 합니다. 피곤할 때 피로를 풀어주는 효과도 있고, 즉 아로마테라피기능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염소  최대 98%까지 제거효과까지,  당연히 피부도 좋아질 수 밖에 없는것같습니다. 





살수판이 있다고 하는데, 이것이 바로, 절수효과도 주고, 세라믹 볼은 물에 있는 세균을 제거하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1cc당, 421,400개의 음이온이 발생이 되기도 하고, 

여튼, 이런 비타민c가 함유된 샤워기헤드, 여드름피부, 민감성 피부나, 아토피피부에 좋을 것 같습니다. 건조하신분, 피부염이 있는분들도 괜찮을 것 같기도 하네요 

약간의 민감성에 아토피가 있는 저의 피부, 앞으로 사용하게 되면, 1달, 2달 후에는 뭔가 달라질 것 같기도 하네요.




코웨이 아로마비타민 샤워기헤드 교체방법은 어렵지 않은 것 같네요. 아직, 사용한지 일주일 앞으로 사용하게 되면, 제가 교체를 해야 되는데, 

1. 손잡이부분을 왼쪽으로 돌려서 풀어준다.

2.샤워헤드에서 사용한 필터를 꺼낸다.

3.새 필터에서 스티커를 제거 

4.다시 조립해준다. 




제품은 일단 그동안 사용했던 제품과는 다르고, 너무 좋아보이더군요. 



물이 분사되는 곳도 굉장히 많은데, 정말, 제대로 샤워를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동안 사용했던 부모님집의 샤워기가 왜 이렇게 되었는지. 녹물걸러내는 필터도 없는 일반 샤워기를 코웨이 아로마비타민 샤워헤드교체를 했습니다. 샤워헤드만 교체를 했는데도, 정말 달라보이더군요. 그립감도 아주 다르고, 이젠, 깨끗한 물로 샤워가능하게 되니 너무 좋았습니다. 




그동안 염소제거도 되지 않고, 녹물을 그냥 사용했다는 것을 생각하면, 이번에 코웨이 샤워기헤드는 최고의 사은품인 것 같네요. 필터교체도 쉽다고 하니깐, 나중에 리필만 구입해서 계속 사용해야 될 것 같습니다.